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언택트한 프라이빗룸에서 콘택트한 소규모 모임 즐기는 ‘메가 투게더’ 출시

프라이빗룸에서 먹고 마시며 친목 도모할 수 있도록 주류와 스페셜 메뉴로 구성

‘메가 바이트’ 이름처럼 매그넘 사이즈의 와인 혹은 위스키 제공·샴페인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20-06-08 09:18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룸에서 소규모 모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매그넘 사이즈 샴페인을 제공하는 ‘메가 투게더(Mega Togeth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근 언택트 트렌드의 영향으로 접촉을 최소화한 프라이빗룸이 주목받으며 분리된 공간에서 친목 도모 등의 모임을 가지려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준비한 ‘메가 투게더’는 모던 럭셔리 스타일의 프라이빗룸에서 진행되며 최대 6인까지 입실 가능해 소규모 모임,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 소규모 파티에 제격이다.

‘메가 투게더’ 패키지는 ‘메가’라는 의미와 같이 대용량 사이즈의 주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주류와 함께 곁들이면 좋을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 드링크까지 함께 제공한다. 1865 가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 매그넘 사이즈(1.5리터) 또는 조니워커 블랙 1리터와 △웰컴 디쉬 3종 △멜론 프로슈토와 수박&랍스터 메달리온 △등심 큐브 스테이크 및 닭 날개 플래터 △치즈 3종 및 계절 과일 플레터 등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 드링크(탄산 또는 주스 중 선택)로 기본 구성되며 가격은 35만원(부가세 포함)이다. 12만원을 추가하면 매그넘 사이즈의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 샴페인으로 주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친목 도모나 뒤풀이 등의 모임 문화가 소규모로 변화하면서 프라이빗룸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이어 모임의 규모는 작아졌지만 메가 바이트만의 차별화된 ‘메가 투게더’ 패키지로 고객들이 푸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메가 바이트에서 진행하는 ‘메가 투게더’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이은주 대리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