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달 30일까지 총 500만원 광고 크레딧 추첨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버즈빌
2020-06-08 08:00
서울--(뉴스와이어)--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은 전면 리뉴얼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광고주 매체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만원 상당의 무료 광고를 집행할 기회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버즈빌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이메일, 회사명을 기입 후 매체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버즈빌은 창립 8주년을 맞아 해외 고객도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 친화 강화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으며, 버즈빌의 주요 기술인 ‘다이내믹 리워드 광고’, ‘광고 인벤토리’ 등에 대해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광고주와 퍼블리셔가 보다 편리하게 광고를 집행하고, 수익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센터도 오픈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하여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CJ ONE, 해피스크린, 카카오 등 주요 포인트/멤버십 사업자와 일본 최대 철도 기업 JRE, 포인트 사업자 Ponta 등 국내외 100여 개 파트너사를 보유 중이며, 월 이용자(MAU) 수 1000만 명을 대상으로 리워드 광고를 집행하는 국내 최대의 리워드 광고 전문 애드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버즈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버즈빌 개요

수년간의 비즈니스를 통해 우리는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던 ‘리워드’의 잠재력을 확인했다. 차별적 아이디어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꾸준히 최적화한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얻었다.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buzzvil.com

연락처

버즈빌
이은아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