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유니온, 5월 디지털 거래가 최고 수준을 기록하는 등 C2C 거래 크게 개선

뉴스 제공
The Western Union Company 뉴욕증권거래소 WU
2020-06-03 13:35
덴버,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경과 화폐 종류를 초월하는 금전 이동과 결제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The Western Union Company, 뉴욕증권거래소: WU)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계속되는 가운데 비즈니스 환경이 발전됨에 따라 자사의 2020년 5월 소비자 대 소비자 간(C2C) 사업의 거래 추세를 2일 업데이트했다.

또한 라지 아그라왈(Raj Agrawal) 웨스턴 유니온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BOA)의 글로벌 기술 콘퍼런스(Global Technology Conference)에서 2일 자사의 사업에 관해 발표했다.

회사의 C2C 사업 거래는 이전에 공개한 대로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1분기 후반부부터 상당히 감소하기 시작해 3월 말과 4월 초에 약30% 정도 감소했다. 4월 중순에 소매 채널의 회복과 디지털 거래 성장세의 의미 있는 가속화에 힘입어 거래의 감소율이 개선되기 시작했다. 소매 및 디지털 거래 상승세는 5월까지 계속되어 5월 한 달 동안 디지털 거래 성장률이 10년 만에 최고를 기록했다.

소비자 대 소비자 간 사업 부문 업데이트(pdf 참조. 다운로드: )

힉멧 에르섹(Hikmet Ersek) 웨스턴 유니온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COVID-19의 파괴적 영향이 약화되는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회사의 금전 전송 거래 추세가 계속 개선되어 고무적”이라며 “중요한 것은 우리의 디지털 화폐 전송 사업이 2019년에 이미 6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사실을 감안할 때 회사의 디지털 사업이 크게 성장하는 것은 특히 인상적인 일로서 이는 디지털 사업에 역점을 둔 성장 전략이 미래 입지를 잘 확립하게 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2분기 사업 추세에 대한 추가 논평

· 디지털 사업 추세의 경우, westernunion.com의 거래량이 4월과 5월에 각각 39%와 51% 증가했다.

· C2C 부문 상위 전송 시장의 대부분은 거래 추세가 4월부터 5월까지 개선됐다.

· 4월과 5월의 디지털 화폐 전송 거래량은 C2C 거래의 약 30%를 차지했다.

· 회사는 정상적으로 예정된 2분기 실적에 대한 다음 비즈니스 업데이트를 8월 초에 제공할 예정이다.

콘퍼런스 발표

또한 이전에 발표한 대로 웨스턴 유니온의 라지 아그라왈 CFO가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글로벌 기술 콘퍼런스에서 사실상 오늘 오후 3시 15분(태평양 시간)에 발표할 예정이다. 아그라왈 CFO는 회사의 성장 전략과 5월 말까지의 2분기 비즈니스 추세를 논의한다.

투자자와 관심 있는 사람들은 웹사이트(http://www.westernunion.com)를 통한 웹캐스트의 투자자 관계(IR) 섹션에서 투자자에 대한 발표를 들을 수 있다. 웹캐스트의 녹화 내용은 발표가 끝난 약 1시간 후에 볼 수 있다.

웨스턴 유니온(Western Union) 개요

웨스턴 유니온(The Western Union Company, NYSE: WU)은 세계 최대의 송금 결제 네트워크 기업이다. 웨스턴 유니온의 옴니채널 플랫폼은 디지털 및 물리적 세계를 연결해 개인과 기업이 전 세계 어디서나 신속하게 돈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 송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3월 31일 기준, 웨스턴 유니온은 20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55만개 이상의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자사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십억개의 계좌로 송금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고 있다. 또한 2019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한 채널인 westernunion.com은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전 세계로 돈을 이체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웨스턴 유니온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의 개인, 기업을 연결하며 재정적 지원 및 경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westernun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U-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020054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영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이 공식적인 효력을 가지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sternun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The Western Union Company
미디어 문의
피아 드 리마(Pia De Lima)
+1 (954) 260-5732
Pia.DeLima@westernunion.com

투자 문의
브렌든 메트라노(Brendan Metrano)
+1(720) 332-8089
Brendan.Metrano@westernun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