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 향후 2년 내 직원 규모 100% 확충 방침

뉴스 제공
OKEx
2020-06-03 08:30
몰타--(뉴스와이어)--코로나19(COVID-19) 확산으로 인한 글로벌 경기 하강과 실업률 증가로 암호화폐 업계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Blockchain.com에 따르면 BTC(비트코인) 일간 거래 횟수가 3월 들어 약 25만 수준으로 급감한 이후 공식 거래횟수는 증가 추세에 있다. 또한 메이저 비트코인 거래소들의 3월 총거래 규모는 6억8440만달러(미화)를 기록했다. COVID-19 팬데믹이 암호화폐 도입을 가속화하고 있다는 점은 분명하며 금, 주식시장, 부동산 등 전통적인 안전자산보다 비트코인을 더 신뢰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비즈니스 기회와 암호화폐 거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OKEx는 현재 180개 국가인 진출 국가수를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제이 하오(Jay Hao) OKEx CEO는 “OKEx는 시장 상황이 유리한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 신규 사무소를 개설해 사용자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며, 이미 사세 확장을 위한 블록체인 전문가 영입에 착수한 상태다. 우리는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앞으로 2년 내로 직원 규모를 100%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오 CEO는 또한 자가격리 시대를 맞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겨냥해 OKEx가 유럽 지역 내 Beacon Program을 론칭하고 OKEx가 앞으로 확보할 잠재적 인재들을 성장시킬 기회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OKEx Beacon Program은 앞으로 6명을 선발해 제이 하오 CEO와 레닉스 라이(Lennix Lai) 재무시장부문장이 1개월 간 집중적인 멘토링을 제공할 방침이다. 멘티들은 텔레그램을 통해 주1회 30분 분량의 멘토링 세션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전문가들이 블록체인, 암호화폐를 주제로 일간 뉴스 요약, 각종 업계 연구 자료, 제품에 대한 정보를 매일 제공하는 마스터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멘티들은 OKEx 직원들이 전담하게 되며 성적 우수자는 OKEx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OKEx 개요

세계적 규모의 다변화된 암호화폐 마켓플레이스인 OKEx는 글로벌 암호화폐 트레이더와 채굴자, 기관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자산을 관리하고 투자 기회를 증진하는 한편 리스크를 헤징하는 곳이다. 우리는 스팟 거래를 비롯해 무기한 스왑 및 옵션 등 주요 암호화폐에 대한 파생상품 거래를 제공하며 투자자들이 전략 구축에 유연성을 확보해 이익을 극대화하고 리스크를 경감할 수 있도록 한다.

웹사이트: https://www.okex.com/

연락처

OKEx
비비엔 초이(Vivien Choi)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