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GS리테일 e-커머스 사업부문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전략적 업무협약(JBP)을 위한 협약식 진행

면사랑&심플리쿡 공동 개발 상품 출시… 공동 개발 따른 정기적 공동협의체 구성을 통한 최고 수준의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과 사업 성과 달성할 것

뉴스 제공
면사랑
2020-06-02 11: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면(麵) 식문화 전문기업 면사랑이 GS리테일 e-커머스사업부문과 양사 교류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공동 전략을 수립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실행하고자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을 맺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5월 28일 대치동에 위치한 면사랑 서울사무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양사는 상호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인정하며 연계제조공장 소재 사용 확대 및 볼륨 확대를 통한 성장 추진, 면사랑&심플리쿡 공동 개발 상품 출시, GS FRESH에 면사랑 제품 입점, 공동 개발에 따른 정기적 공동협의체를 구성하는 등 업무 제휴하는 것에 합의했다.

면사랑은 올해로 27년 된 면, 소스, 고명 전문 기업으로 충북 진천에 위치한 단일 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직접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 외식 프랜차이즈, 케이터링 업체 등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심플리쿡은 GS리테일이 온라인몰 GS프레시에 선보인 밀키트 브랜드로, 편의점 GS25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이미 인기리에 판매 중인 심플리쿡 진가쭈꾸미짬뽕은 면사랑과 공동 개발했다. 이와 같이 앞으로도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면사랑 영업본부장 송대식 상무는 “자사 기술력과 GS리테일 e-커머스부문의 유통 노하우를 활용해 전 세계 정통 면 요리를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공동 개발하여 출시하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나아가 양사 간 비즈니스 기회요인을 찾아 최근 성장 중인 HMR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27년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으로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에 이르는 다양한 면 제품과 우동·메밀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소스,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고명류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다. 또한 파스타, 토마토, 올리브오일, 치즈, 휘핑크림 등 세계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소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상의 면 요리를 위하여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하는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방식 제면을 기본으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가는 면을 뽑는 수연(手延) 제면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手打) 제면방식을 결합해 만들어, 면발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延打) 면발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ISO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oodlelovers.com

연락처

면사랑
홍보팀
유해신 대리
02-527-8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