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BRTC, ‘약산성 비타 필링 젤’ 출시… 이제는 필링젤도 약산성으로

피부 장벽은 지키고 각질만 케어하는 pH5.5 약산성 포뮬러 필링 젤

젖은 피부에도 사용 가능, 각질 케어 후에도 겉과 속이 촉촉한 신개념 필링 젤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20-05-29 11:14
서울--(뉴스와이어)--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피부 장벽은 보호하고 묵은 각질만 완벽하게 케어해주는 신개념 필링 젤, ‘약산성(pH5.5) 비타 필링 젤’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약산성(pH5.5) 비타 필링 젤’은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유해 자극을 방어하는 지질 보호막은 그대로 지켜주면서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만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신개념 필링 젤이다.

또한 식물성 효소 성분과 PHA 성분이 각질을 유연하게 하고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성분이 각질을 흡착하여 부드럽게 제거하며 저자극 각질 케어를 돕는다. 건조한 피부에만 사용하는 필링 젤과는 달리 샤워 중 젖은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편의성을 더했다.

동시에 10가지 비타민과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쌀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할 뿐만 아니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여 각질 케어 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약산성 비타 필링 젤은 1226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캐나다 서트클린 인증과 동물성 원료나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RTC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환경까지 생각한 필링 젤을 출시했다며 민감한 피부는 물론이고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과 묵은 각질로 고민인 소비자 모두 ‘약산성 비타 필링 젤’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비타민 필링패드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BRTC의 비타민 각질 케어 라인인 ‘약산성 비타 필링젤’은 BRTC 공식 몰에 이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주요 H&B 스토어를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BRTC(비알티씨), 브랜드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37건, 유럽화장품(CPNP) 22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95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0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0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56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 코르떼 잉글레스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오소윤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