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시, 스마트시티 기술 가속화 위해 NTT와 제휴

2020-05-28 13:33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스틴시(The City of Austin)와 NTT 코퍼레이션(NTT Corporation, 이하 NTT)이 27일 가속화 스마트(Accelerate Smart) 파일럿 프로젝트를 위해 제휴한다고 27일 발표했다.

가속화 스마트 프로젝트는 새로운 기술을 사용해 오스틴 시내의 교통 패턴을 분석하고 혼잡을 줄이고 지역사회 계획을 지원한다.

엣지 배포를 위한 모듈식 데이터 센터 인프라를 포함한 NTT의 가속화 스마트 데이터 플랫폼은 세자르 차베스(Cesar Chavez Street)와 트리니티(Trinity Street), 네체스(Neches Street)와 8번가(8th Street) 도로 간의 교차로에 설치된 사물인터넷(IoT) 장비를 활용해 시내 교통 관련 이슈들을 모니터링한다.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는 차량 수 계산 및 분류 기능, 방향 오류 차량 발생 빈도 분석을 통해 교통 및 이동성 관련 데이터를 축적함으로써 교통 패턴에 맞게 실시간 경보를 제공하고 적절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제이슨 존마이클(Jason JonMichael) 오스틴 교통국 스마트 모빌리티 차장은 “오스틴시 전역에서 사람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식을 디지털로 변환하는 데 NTT의 솔루션이 도움이 되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시험하고 있다. 복잡한 지역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의 데이터와 인과효과를 더 잘 이해하면 지역사회의 요구에 맞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스틴 도로에서 사망자 및 중상자 발생을 근절하는 ‘비전 제로(Vision Zero)’ 목표를 달성하려면 데이터 평가가 가장 중요하다. 이와 같은 스마트 기술은 우리가 안전한 도로를 만들기 위한 개선사항 중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NTT는 사물인터넷(IoT)을 사용해 실시간 경보 및 교통 통계를 제공해 오스틴시의 예측 능력과 결과를 개선해준다. 가속화 스마트 서비스는 차량 수 계산 및 방향 오류 주행 발생 빈도 등 데이터를 수집하고 감지해 오스틴시가 비전 제로 이니셔티브 구현을 위해 정보에 기반한 효율적인 권고사항을 수립할 수 있게 해준다.

파일럿 프로그램은 장치와 네트워크에서 클라우드까지 필요한 정보 및 통신기술(ICT) 리소스의 자동화된 배포 및 운영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다. 이를 통해 오스틴은 배포와 최적화 문제를 걱정할 필요 없이 분석과 프로세스 데이터를 통해 교통상황을 보다 효율적으로 개선하는 데만 주력할 수 있다.

아키라 시마다(Akira Shimada) NTT 수석부사장은 “빠르고 큰 규모로 성장하고 있는 오스틴의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교통 관리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NTT의 가속화 스마트 솔루션은 오스틴이 보행자 안전 목표를 추구하고 주민과 방문객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혁신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NTT의 가속화 스마트 솔루션은 전 세계 NTT 운영 회사들의 공동 이니셔티브로 개발됐다. NTT의 혁신적인 코그니티브 파운데이션(Cognitive Foundation™) 아키텍처에 기반한 플랫폼 솔루션으로 안전한 분산 네트워크를 사용하며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및 IoT 게이트웨이 외에 예측 분석 응용프로그램을 호스팅하는 가상화 소프트웨어와도 통합된다.

오스틴과 NTT는 초기 운영 이후 프로젝트 범위를 확장하고 지점을 추가하기 위한 가능성을 평가할 예정이다. NTT의 가속화 스마트 솔루션 관련 정보는 NTT 데이터(NTT DATA) 웹사이트(https://bit.ly/2TKL2R3) 참조.

NTT 개요

NTT는 기술을 적용하여 비즈니스 운영을 통해 사회 문제를 영구적으로 해결한다고 믿는다. NTT는 고객사가 성장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도록 돕고 있다. NTT는 심도 있는 산업 전문성과 혁신에 기반해 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팅, 사이버보안 기술 및 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작업장,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NTT는 세계 5대 글로벌 기술 및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서 다양한 팀이 세계 88개 국가와 지역의 19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TT 고객군에는 포춘 글로벌 100대 기업의 85%와 전 세계의 기타 수천여 고객사와 커뮤니티가 포함돼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global.ntt/)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527005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TT 데이터 서비스(NTT DATA Services)
드류 윌슨(Drew Wilson)
+1 469.486.8653
drew.wilson@nttda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