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메인 페이퍼 앤 푸드 서비스의 QSR 및 캐주얼 다이닝 유통 사업부 인수

버거킹, 팀 호턴스, 다덴 레스토랑 등 메인의 QSR 및 캐주얼 다이닝 유통 고객들, 리니지의 엔드투엔드 공급망 기능과 세계적인 물류 네트워크 활용 기대

팬데믹 시기에 식품 공급망 내 미국의 850개 일자리 보전 효과

라스트마일 공급으로 고객들에 리니지의 서비스 제공 확대 및 대표적인 미국 레스토랑 브랜드들의 리니지 네트워크 유입 효과

2020-05-21 14:09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혁신적 온도조절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이하 리니지)가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서비스 공급업체인 메인 페이퍼 앤 푸드 서비스(Maines Paper & Food Service, Inc., 이하 메인) 자산 일부를 인수했다고 20일 발표했다.

리니지는 QSR(퀵서브 레스토랑) 및 캐주얼 다이닝 분야에서 엔드투엔드 공급망 솔루션을 강화하기 위해 버거킹(Burger King), 팀 호턴스(Tim Hortons), 다덴 레스토랑(Darden Restaurants)의 주요 공급처인 메인의 라스트마일 식품 서비스 공급사업부 자산을 인수했다. 7개 주에서 정교한 물류 및 운송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이 사업부는 버거킹, 팀 호턴스, 올리브 가든(Olive Garden), 롱혼 스테이크하우스(Longhorn Steakhouse), 체다스 스크래치 키친(Cheddar’s Scratch Kitchen), 더 캐피탈 그릴(The Capital Grille) 등 2500개 이상의 브랜드 레스토랑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레그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CEO는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전국이 엄청난 경제적 역풍에 직면한 상황에서 인수를 완료한다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지만 우리는 미국에 투자를 지속하고 리니지와 메인 같이 식품 공급망의 최전선에서 일하는 영웅들을 더욱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고객들이 그들의 공급망을 안정화하고 열심히 일하는 메인 직원들의 수백 개 일자리를 지키고 우리가 세계에 식품공급을 지속하는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리스 멜론(Chris Mellon) 메인 사장 겸 CEO는 “메인은 지난 한 세기 동안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서비스 공급업체로 활약했으며 이번 인수를 통해 우리의 QSR 및 캐주얼 다이닝 유통 사업이 운영을 지속하게 되었으며 세계 최고의 식품 공급망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리니지는 올바른 방식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탁월한 경력과 직원, 고객, 지역사회를 배려하는 기업 평판을 보유한 훌륭한 파트너다”고 말했다.

조엘 니커크(Joel Neikirk) RSI 사장 겸 CEO는 “레스토랑 서비스(Restaurant Services, Inc., RSI)와 버거킹은 리니지와 오랜 협력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그들의 공급업체 및 사업 파트너들과도 이미 함께 일하고 있어 서로 잘 알고 있다. 리니지와의 통합을 더욱 강화하는 이번 인수로 RSI, 공급업체, 그리고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버거킹 레스토랑에 중요한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리니지의 광범위한 온도조절 물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는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11개국 290여개 시설 전반에 걸쳐 5000만평방피트 및 18억입방피트 규모의 온도조절 역량이 포함된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 온도조절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리니지는 종단 간 물류 솔루션 분야의 전문지식, 독보적인 시설 네트워크 및 기술 사용으로 식품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유통 효율성을 높이며 지속가능성을 증진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하고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한다. 그 결과 리니지는 포춘 500대 기업에서 소규모 가족 소유 기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들이 온도 조절 공급망의 효율성을 높이고 완전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리니지는 선도적 혁신을 인정받아 전 세계 수천개 기업 평가에서 23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지의 2019년도 세계 최고 혁신적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리스트에서 최고의 데이터 과학 기업(No 1. Data Science company)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 참조.

메인 페이퍼 앤 푸드 서비스(Maines Paper & Food Service) 개요

메인 페이퍼 앤 푸드 서비스(Maines Paper & Food Service, Inc.)는 미국 최대 독립 푸드서비스 공급업체 중 하나로 100년 동안 레스토랑 소유자 및 관리자들이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조력해왔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aines.net) 참조.

레스토랑 서비스(Restaurant Services, Inc.) 개요

레스토랑 서비스(Restaurant Services, Inc., RSI, www.rsiweb.com)는 버거킹(BURGER KING®) 시스템의 공급망 관리자이자 RSI 회원인 미국 내 버거킹 레스토랑 소유주들이 사용하는 제품의 대부분과 유통 서비스를 담당하는 독점구매 대행사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5200058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간 헨드릭슨(Megan Hendricksen)
+1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