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5월 화보 촬영 마쳐… 강남·홍대에서 만난다

2020-05-19 10: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가 BJ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비고라이브는 5월 14일 소속 BJ들과 함께 압구정 비장탄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했다. 해당 촬영은 4월 비고라이브 앱 내 이벤트인 ‘흥부자 끼부자’, ‘Mr. & Ms. BIGO’의 경품 중 하나로 우승 BJ들의 개인 화보를 만들기 위해 이뤄졌다.

이날 화보 촬영에는 총 7명의 BJ가 참가했다.

먼저 ‘Mr. & Ms. BIGO’ 우승자 BJ 미누와 BJ 뽀미의 촬영이 시작됐다.

촬영 콘셉트는 총 3가지로 캐주얼, 드레스, 한복 순으로 진행됐으며, 각 콘셉트당 개인 촬영 및 커플 촬영이 동시에 이뤄졌다. 현직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인 뽀미와 피팅모델인 미누는 프로답게 모든 촬영을 한 번에 끝마쳤다.

다음은 ‘흥부자 끼부자’가 촬영에 나섰다.

개인 사정으로 인해 불참한 1위 BJ 천둥을 제외하고 2위 BJ 스카이나나, 3위 BJ 쥬비, 4위 BJ 김라떼, 5위 BJ 띠또, 6위 BJ 샤인 등 총 5명의 우승자가 촬영에 임했다.

이번 촬영 콘셉트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여름 이미지로 5명의 BJ는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촬영에 나섰다. 특히 BJ 스카이나나, BJ 쥬비, BJ 김라떼 등은 비고라이브를 대표하는 인기 BJ로서 각각 상큼함, 섹시함, 청순함의 콘셉트를 맡았다.

이날 촬영한 화보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강남역 점프 밀라노 빌딩 메인 전광판과 지하철 홍대입구역 2호선 역사 내 전광판에 게시된다.

비고라이브는 앞으로도 개인 화보를 경품으로 한 이벤트가 많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올해 4월 유튜버 정선호와 코로나19 물품 기부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전 세계 코로나19 기부 24시간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코로나19 기부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2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 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go.tv/

연락처

비고 라이브 코리아
마케팅팀
이혜련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