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리스크칼크와 CMM 솔루션, SOC 1 시험 완료

2020-05-18 09:02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리스크칼크(RiskCalc)와 CMM 솔루션이 미국공인회계사협회(American Institute of Certified Public Accountants)가 제정한 인증 표준에 의거해 SOC 1(System and Organization Controls, 시스템 조직 컨트롤) 타입 1 시험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 시험은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수립된 통제 목표를 충족하는지 객관적으로 검증하기 위해 독립적인 감사인이 사용자 법인의 회계 보고와 관련된 정책, 운영 절차, 통제를 포괄적으로 평가한다.

니힐 파텔(Nihil Patel) 무디스 애널리틱스 수석 이사는 “고객들에게 월등한 운영 규정 준수를 충족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데 주력한다”며 “이번 SOC 1 타입 1 인증은 우리 리스크칼크 및 CMM 솔루션이 이 목표를 충족했음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리스크칼크 솔루션은 비공개 회사의 부도 및 회생을 평가하는 데 필요한 포괄적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리스크칼크 모델은 예상 부도 확률(Expected Default Frequency™, EDF) 계산, 부도시 손실률, 신용도 예상 손실 측정치 등을 생성한다.

CMM 솔루션은 자산 성과 예측과 상업 저당 원칙을 결합하는 대표적인 분석 툴로 CRE(commercial real estate, 상업용 부동산) 담보의 부도 및 회생 위험을 평가한다.

수상 경력이 있는 이 솔루션들은 업계 최고 수준의 분석으로 고객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도와준다.

Moody’s Analytics, Moody’s 및 무디스 애널리틱스 및/또는 그 제품 및 서비스를 의미하는 기타 모든 명칭, 로고, 아이콘 등은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Inc.)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제3자의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약 1만1100여명의 임직원이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230056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카테리나 수밀로바(KATERINA SOUMILOVA)
001.212.553.1177

미디어 문의
mamediarelations@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