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R AG, 은행보증서 및 보증증권 디지털화 위해 @GlobalTrade 플랫폼 선택

뉴스 제공
GlobalTrade Corporation
2020-05-15 17:56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트레이드 코퍼레이션(GlobalTrade Corporation, 이하 GTC)이 오스트리아 최대 건설사 중 하나인 PORR AG(이하 PORR)가 은행보증서 및 보증증권 관리를 위해 자사의 글로벌트레이드(@GlobalTrade™) 멀티뱅크 무역금융 플랫폼(Multi-bank Trade Finance Platform)을 선택했다고 14일 발표했다.

PORR 직원들은 이 플랫폼을 이용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거래에 액세스하고 PORR 재무부(PORR Treasury)를 해당 금융 기관에 연결할 수 있다.

PORR는 글로벌트레이드(@GlobalTrade™) 은행보증서 발행 시스템(Guarantee Issuance System, http://www.globaltradecorp.com/solutions/standby-lc-guarantee-issuance/)을 통해 전출 거래를 관리하고 글로벌트레이드(@GlobalTrade™) 보증서 영수 시스템(Guarantee Receipt System, http://www.globaltradecorp.com/solutions/standby-lc-guarantee-receipt/)을 통해 전입 거래를 관리한다.

알프레드 개블러(Alfred Gabler) PORR AG 그룹 재무부 대표는 “보증서 관리를 위해 전자 플랫폼을 도입하기로 한 결정은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이전에 이뤄졌다”며 “새로운 현실과 더불어 사무실 밖에서도 실시간 정보에 접근하고 가능한 많은 재무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해야 하는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플랫폼은 모든 기업이 갖추어야 할 필수 항목이 되었다”고 말했다.

스티븐 앤더슨(Stephen Andersen) GTC 전문 서비스 및 고객지원 부사장은 “재택근무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우리 고객들은 원격으로 금융거래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매우 호평했다. 담당 금융기관에 전자적으로 신규 거래를 생성, 승인 및 전송할 수 있는 것은 대단한 장점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코로나19로 많은 제약이 있는 상황에서 PORR가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GTC를 선택해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GTC는 수년간 원격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있어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도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PORR 개요

PORR는 최고를 위한 혁신을 주도하며 15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왔다. 약 2만명의 직원을 고용 중이며 56억유로(2019년 12월 31일 기준) 생산량을 기록한 PORR는 오스트리아 최대 건설 기업 중 하나이자 유럽 건설 분야의 주요 공급업체다. 풀서비스 제공업체인 PORR는 건물 건축, 토목공학, 인프라 건설 등 가치사슬 전체를 망라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스트리아, 독일, 스위스, 폴란드, 체코, 슬로바키아, 루마니아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PORR는 노르웨이, UAE, 카타르 등 일부 해외 프로젝트 시장에서 터널 건설, 철도 건설, 토목공학 관련 수출 제품에 주력한다. PORR는 비엔나증권거래소(Vienna Stock Exchange) 프라임 마켓에 상장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porr-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5140056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lobaltrade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글로벌트레이드 코퍼레이션(GlobalTrade Corporation)
미테시 파텔(Mitesh Patel)
+1 416 661 8520
info@globaltrade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