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아일랜드로 펀드 서비스 확장

최근 네덜란드 회사 인수 이어 서비스 확대

뉴스 제공
CSC
2020-05-04 15:37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SC가 펀드 서비스를 아일랜드에 확장 제공한다고 4월 30일 발표했다.

이는 글로벌 고객에게 펀드 관리, 자본 시장, 예금 서비스 상품군을 제공한다는 회사 장기 전략의 일환이다. CSC는 아일랜드 중앙은행(Central Bank of Ireland)을 상대로 6개월간 포괄적 신청 절차를 거친 끝에 유럽의 주요 금융 중심 중 한 곳인 아일랜드에서 펀드 서비스 제공 허가를 획득했다.

리암 맥휴(Liam McHugh) CSC 펀드 서비스 매니징 디렉터는 “아일랜드는 유럽 및 전 세계 펀드 관리의 중심지로서 명성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며 “현재 경쟁사 간 통합과 인수 합병(M&A) 활동 추세를 감안할 때 CSC가 120여년 역사를 가진 개인 소유 파트너로 시장에 진입하는 데 유리한 입지를 점하고 있다고 본다”고 밝혔다. 그는 “CSC는 장기적 안정성과 고객 중심 접근 방식으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CSC의 아일랜드 진출은 미국 및 아시아 태평양(APAC) 시장에서 펀드 서비스 사업의 유기적 구인 및 출시를 포함해 여러 전략적 채용과 인수, 기타 투자를 진행한 데 이은 것이다. 맥휴는 더블린 지사를 총괄하며 데이빗 배리(David Barry) 운영 본부장, 데이빗 맥코맥(David McCormack) 양도 대행사 본부장, 린다 케니(Lynda Kenny) 리스크/규제준수 본부장 등 노련한 경영진의 보좌를 받게 된다. 또한 폴 웰런(Paul Whelan)이 글로벌 수탁 서비스 감독으로 함께 할 예정이다.

CSC는 전 세계에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100대 글로벌 대체 자산 운용사 중 60%와 협력하고 있는 CSC는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이들 회사와 자문사에 전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존 허버트(John Hebert) CSC 수석 부사장은 “다른 업체와 달리 CSC는 미국, 유럽, 아태 지역 전문가들이 한 팀으로 협력하며 완벽하게 상호 보완적인 다중 관할지역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CSC는 글로벌 역량과 팀 중심 접근을 통해 시장, 서비스, 자산 유형, 지역과 무관하게 고객과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삼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시몬스 앤 시몬스(Simmons & Simmons) 아일랜드 지사는 CSC에 아일랜드 중앙은행의 라이선스 및 허가 절차에 대해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cscgfm.com)에서 CSC 펀드 서비스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CSC 개요

CSC는 대체투자 자산 운용자를 대상으로 폭넓은 펀드 전략, 공공 및 민간 시장의 자본 시장 참여, 신탁 및 지배구조 지원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 걸쳐 전문화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CSC는 포춘 500대 기업(Fortune 500®)의 90%, 1만개에 육박하는 로펌, 3000여개 금융 기관의 확고한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CSC의 글로벌 금융 시장 전문가들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금융 거점에서 활동하고 있다. CSC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 전문가를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어디에 있든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cscgfm.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300050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로라 크로지어(Laura Crozier)
홍보 담당 매니저
+1 (302) 636-5400(내선 65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