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VMware 파트너 프로그램 ‘이그나이트 HCI’ 완수

VMware의 파트너 대상 솔루션 역량 프로그램 성공적으로 완료

프로그램 미션 중 ‘vSAN’ 영업실적 및 ‘HCI 마스터 스페셜리스트’ 2명 자격 취득까지 모두 달성

이주찬 대표 “SDDC전문 기업으로 위상 강화 계기될 것”·“전문 기술 서비스로 고객 만족 추구”

뉴스 제공
굿모닝아이텍
2020-04-29 13:30
서울--(뉴스와이어)--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VMware에서 1년여에 걸쳐 실시한 HCI(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 ‘vSAN’에 대한 영업 및 기술력 인증을 통한 파트너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이그나이트 HCI’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고 밝혔다.

이그나이트(Ignite)는 VMware가 전 세계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실행하는 솔루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는 주어지는 총 4개 분야의 미션을 모두 수행해야만 VMware 솔루션에 대한 역량을 인정받을 수 있다. 현재 VMware는 HCI, NSX(네트워크 가상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총 4개 솔루션 관련 이그나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은 1년여간 네 번의 분기에 걸쳐 해당 솔루션에 대한 영업기회 등록과 딜클로징 그리고 기술교육과 관련 공인 자격증 취득 등 주어진 20여개의 미션 모두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프로그램에 마지막까지 통과한 VMware 파트너사는 국내에서 굿모닝아이텍이 유일하다.

특히 영업기회 등록과 딜 클로징 등과 더불어 가장 어려운 미션 중 하나로 꼽히는 VMware 공인 ‘HCI 마스터 스페셜리스트 2020’ 인증 시험에 굿모닝아이텍 글로벌채널팀 정상헌 이사와 기술본부 황순혁 부장 등 2명이 각각 이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 자격증은 VMware의 데이터센터 가상화 엔지니어 인증인 VCP-DCV와 vSAN 스페셜리스트 자격을 모두 가진 인원만이 도전할 수 있는 것으로, 굿모닝아이텍의 SDDC 구축 기술력을 인정받는 계기로 더욱 의미가 있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네트워크 가상화와 더불어 HCI를 위한 vSAN 등 SDDC(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높인 계기가 됐다”며 “HCI 마스터 엔지니어도 다수 보유하게 되어 고객에게 한차원 높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아이텍은 HCI와 더불어 네트워크 가상화(제품명 NSX)에 대한 이그나이트 프로그램의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으며 HCI와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모두 달성한 파트너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상위 레벨의 프로그램에도 이미 초대받고 있다. 이로써 굿모닝아이텍은 추가로 향후 1년에 걸쳐 상위 프로그램에 대한 영업 실적 달성 및 관련 자격 인증 취득 등 여러 가지 미션들의 수행에도 도전하게 된다.

굿모닝아이텍 개요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AI 전문 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VMware를 비롯해 시스코의 서버, 넷앱과 퓨어스토리지의 저장 장치,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Veeam, VERITAS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 전문 기업 엔비디아 오픈소스 클라우드 개발 플랫폼 레드햇 등은 물론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등 4차산업혁명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IT 인프라 구성 제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정보보호 분야로도 영역을 활발하게 넓혀서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 웹격리를 통한 멘로시큐리티, 통합 패스워드관리 APPM 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전체 임직원 235명 중 엔지니어의 비율이 약 80%에 가까운 국내 최고의 ‘가상화, 빅데이터 및 정보보호 관련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oodmit.co.kr

연락처

굿모닝아이텍
전략기획마케팅팀
김석영 상무
010-4824-6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