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NEW 씨티 클리어 카드' 출시

출처: 한국씨티은행
2020-04-29 10:24
한국씨티은행이 NEW 씨티 클리어 카드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29일 --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기존 ‘NEW 씨티 클리어 카드’를 씨티 글로벌 디자인에 맞춰 새롭게 단장하고 국제 제휴 브랜드사를 기존 비자(Visa)에서 마스터(Master)로 변경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NEW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점심식사 시간(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전국 모든 식당 5% 청구할인과 함께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통신·쇼핑·커피·영화·여행 등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생활 업종에서도 최대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은 직장인의 소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점심식사와 교통비는 물론이며 주요 커피전문점과 온라인쇼핑몰 그리고 인터넷·통신비 등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고 방문하는 곳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6월 30일까지 씨티카드를 최초 신규 발급하는 고객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규 신청 후 조건 충족 시 첫 해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EW 씨티 클리어 카드의 다양한 혜택 및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이승제   02-3455-233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씨티은행, ‘NEW 씨티 클리어 카드’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