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가수 임헌일의 첫 포토에세이 ‘내가 나에게도 좋은 사람이길’ 4월 29일 출간

가수 임헌일, 이번에는 작가 도전… 임헌일표 감성으로 이뤄진 포토에세이 ‘기대’

뉴스 제공
렛츠북
2020-04-28 17:29
서울--(뉴스와이어)--JTBC <비긴어게인3>에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패밴’의 든든한 둘째 형 임헌일이 7년 만에 2집 앨범 ‘숨쉬다(breathe)’의 발매와 함께 첫 포토에세이를 출간한다.

‘내가 나에게도 좋은 사람이길’은 지나간 시간들에서 느낀 소소한 감정, 눈에 담긴 풍경, <비긴어게인3> 촬영으로 떠났던 유럽 현지에서의 추억까지 세밀하게 그려낸 기쁨·슬픔·외로움·고뇌의 풍부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글과 사진으로 담아낸 저자의 시선이 인상적이다. 잔잔하면서도 생생하고, 캐주얼하면서도 품격 있는 사색의 문장들은 메마른 일상 깊은 곳에 그렁그렁 맺혀만 있던 감성을 한없이 쏟아내게 만든다. 감성 글귀들과 더불어 다양한 각도, 다채로운 색감을 고스란히 담은 임헌일의 사진들은 책의 그 어느 페이지를 펼쳐도 힐링을 준다.

◇추천평

구경모(SBS PD): “임헌일의 생각과 글과 음악에는 야행성 예술가들과는 다른 무언가가 흐른다. 그것은 마치 아침 햇살과도 같은 따뜻한 무엇이다”

이적(가수): “음악 말고도 그의 깊이를 느낄 방법이 또 있다는 게 기쁘다”

김필(가수): “공감과 위로가 가득한 그날의 일기와도 같은 글들이 한 권의 책으로 엮어진다니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계절마다 깊어진 사색과 감정들로 채워진 임헌일표 감성 에세이, ‘내가 나에게도 좋은 사람이길’은 4월 29일에 정식 출간되며,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렛츠북 개요

2015년 5월 창립한 렛츠북은 기존의 자비출판에 대한 좋지 않은 편견에서 벗어나 책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내 책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책에 진심을 담아 저자,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150종의 책을 출간하였고, 그동안 다수의 책을 베스트셀러로 올리는 등 이전 자비출판 시스템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도전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출판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etsbook21.co.kr

연락처

렛츠북
대표 류태연
070-4786-4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