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일상을 연주하다' 온택트 캠페인 진행

"악기 연주로 단조로운 일상에 리듬을 더해요"
낙원악기상가 5월 10일까지 SNS로 참여할 수 있는 '일상을 연주하다' 캠페인 진행
악기 연주하는 30초 내외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
집콕에 지친 이들이 악기 연주하는 모습 공유하며 서로를 응원하는 온택트 캠페인
출처: 낙원상가
2020-04-28 11:51
일상을 연주하다 캠페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28일 --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일상을 연주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평범한 일상이 더없이 소중해진 요즘, 집에서 악기 연주하는 모습을 SNS에 올려 사회적 거리두기를 묵묵히 실천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공유하고 서로 응원하는 온라인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악기 종류나 연주 실력에 상관없이 집에 있는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30초 내외로 촬영해 SNS에 올리면 된다. 악기에 대한 사연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낙원악기상가, #낙원상가, #일상을연주하다, #악기연주, #GMWM)를 기입해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업로드시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계정을 함께 태그해야 한다.

우수 참가자에겐 낙원악기상가에서 악기 구매 및 수리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30만원권 1명, 10만원권 5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추가로 5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들의 낙원상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낙원상가는 물리적 거리는 유지하면서 온라인으로 외부와 연결해 각종 활동을 하는 온택트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악기 연주하는 모습을 SNS에 올려 다소 삭막해진 일상에 리듬을 더해보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분들이 일상을 연주하다 캠페인에 동참해 ‘코로나 블루’도 극복하고 악기와 음악의 소중함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낙원상가 개요

낙원악기상가는 대중음악은 물론이고 클래식 악기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세계 최대의 규모로 300여 개 업체가 영업 중이며, 1층부터 5층까지 총 300여 개 악기 매장이 입점해 있다. 4층에는 합주실, 녹음실, 야외 무대인 멋진하늘 공연장도 갖추고 있으며, 3월부터 매주 다양한 공연을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언론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AE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낙원악기상가, ‘일상을 연주하다’ 온택트 캠페인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