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감사의 달 선물세트 출시·이벤트 진행

투썸의 프리미엄 커피와 텀블러·보틀로 구성한 기프트세트 2종 출시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풍성한 모바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0-04-27 10:0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프리미엄 커피와 실용적인 MD 제품으로 구성된 △투썸 감사의 달 기프트세트(1호/2호)를 2만원대의 특별한 가격에 출시한다. 1호는 투썸만의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이리스트 스틱 커피(2팩)와 스테인리스 텀블러(600ml), 2호는 콜드브루 원액과 실리콘 커버가 있는 슬리브 글라스 보틀(500ml)로 구성했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 선물로 오랜 친구나 지인에게 센스 있게 감사를 전하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투썸 LED UV 살균 텀블러도 새롭게 선보였다. 투썸 LED UV 살균 텀블러는 최근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을 반영해 텀블러를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을 99.9% 살균하는 LED light가 텀블러 리드에 달려있어 언제든 리드를 터치하면 햇빛에 바짝 말린 듯 텀블러 내부가 살균된다.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컬러인 화이트와 블랙 2종으로 출시돼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한 선착순 10만 명의 회원에게 모바일투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또,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기프트카드 20만원, 감사의달 기프트세트 1호, 투썸오더 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투썸 앱에 감사의 달 기프트카드 3만원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오리지널 팥빙수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념일이 많은 5월, 정성을 가득 담아 기획한 투썸의 선물세트와 이벤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심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