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온라인 유교전’ 통해 홈스쿨링 교육 상담 및 특별 혜택 제공

라이브 커머스 통해 코로나19로 변화한 교육 환경에 맞춘 에듀테크 학습법 제안

스마트 홈스쿨링 맞춤 교육 상담으로 학부모들의 디지털 학습 고민 해소

온라인 상담 신청 고객 한정 ‘누리·키즈 스마트 빨간펜’ 및 ‘REDPEN 코딩’ 10만원 할인 등 혜택

뉴스 제공
교원에듀
2020-04-24 11:30
서울--(뉴스와이어)--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교원에듀는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4일간 세계전람이 주관하는 온라인 유아교육박람회 ‘온라인 유교전: 온 페어’를 통해 홈스쿨링 맞춤 교육 상담 및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교원에듀는 온라인 개학에 따라 디지털 학습이 생소한 초등 부모와 어린이집·유치원 개학 연기 장기화에 학습 공백이 고민되는 유아 부모를 위한 맞춤 교육 상담뿐 아니라, 스마트 학습 상품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통해 학부모의 교육부담을 덜어주고자 온라인 유교전 참가를 결정했다.

온라인 유교전은 홈쇼핑 진행 형태를 딴 라이브 커머스 형태로 전문 쇼호스트가 코로나19 관련 교육의 디지털화 현상과 에듀테크 시대의 학습 방법을 제안한다. 또 교원의 대표적인 에듀테크 상품인 ‘누리·키즈 스마트 빨간펜’과 ‘REDPEN(레드펜) 코딩’의 활용 영상을 통해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스마트 학습 방법을 제안한다.

온라인 유교전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교원에듀의 대표적인 유아 대상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누리·키즈 스마트 빨간펜’ 계약 시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누리·키즈 스마트 빨간펜’은 유아들의 첫 에듀테크 기반 스마트 학습으로 교재, 교구와 함께 스마트 기기인 스마트 패드와 스마트 펜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접하며 에듀테크 시대에 디지털 네이티브로 살아갈 아이들의 올바른 디지털 학습 습관 형성이 가능하다.

에듀테크 시대의 핵심 역량으로 꼽히는 컴퓨팅 사고력을 집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키울 수 있는 ‘REDPEN 코딩’의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REDPEN 코딩’은 2019년 11월 출시, 국내 최초로 독서 연계를 기반 언플러그드 활동부터 엔트리 프로그래밍까지 코딩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홈코딩 상품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최적화한 홈스쿨링 코딩학습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진선 교원그룹 EDU사업본부 EDU기획부문 부문장은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며 교육 환경이 보다 빠르게 디지털화되고 있다. 온라인 개학은 학부모들도 처음 경험해 보는 현상인 만큼 자녀에게 어떻게 스마트 학습 환경을 제공할지에 대한 고민 상담도 늘고 있는 추세다”라며 “사회적 거리 두기 상황에서 학부모들에게 에듀테크 기반 스마트 학습 솔루션을 전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유교전을 준비했다. 홈쇼핑처럼 재미있게 교육 트랜드와 교원의 스마트 학습을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부담 없이 재미있게 교육 정보를 얻고 다양한 혜택도 받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은 참가자를 위해 구매 혜택뿐 아니라 상담 신청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유교전 사이트 내 교원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해 상담 신청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일 선착순 200명씩 총 800명에게 제공하며, 신청 후 방문 교육 상담 완료 시 교원 소전집 5권과 교재와 키트로 구성된 홈스쿨링용 만들기 세트도 증정한다.

교원의 온라인 유교전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에서 2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교원EDU사업본부 개요

창립 36년을 맞은 교원그룹은 교육문화, 생활문화, 호텔레저의 3개 사업군 9개의 계열사, 매출 1조 5000억원(2019년 기준)의 중견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 교육 기업으로는 매출 1조가 넘는 유일한 기업이다. 교원EDU는 진도식 학습지 ‘빨간펜’과 전집 ‘올스토리’, 외국어 학습 ‘도요새 잉글리시’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교원EDU는 2015년, 학습지 ‘빨간펜’을 디지털화해 ‘스마트 빨간펜’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스마트 상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에듀테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교원EDU는 △콘텐츠 △플랫폼 △글로벌에 포커스를 맞춘 ‘딥 체인지(Deep Change)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에듀테크 기업으로 국내, 나아가서는 글로벌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wonedu.com/

연락처

교원그룹
홍보팀
김지수 팀장
02-397-9958
이메일 보내기

염가희 매니저
02-397-9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