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즐거운 가정의 달 위한 파격 할인 이벤트 실시

가격은 낮추고 사은품은 더 많이

구매 후 정품 등록하면 교육 자료 제공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20-04-24 13:00
서울--(뉴스와이어)--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가정의 달 선물 페스티벌: 슬기로운 코딩놀이’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혼자 또는 가족들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코딩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격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최대 45% 파격 할인 행사와 하나를 사면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선물을 얹어 주는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론칭 이래 처음으로 스트로비(Strawbees)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벤터 키트, 크레이지 사이언티스트 키트, 스팀 스쿨 키트를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한정 수량). 또한 스트로비를 구매하고 구매 후기를 남기면, 테마팩 1개(랜덤)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를 사면 선물을 주는 행사는 오조봇, 대시, 샘랩 제품에 해당하며 구매 시 제품별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을 구매한 후 클레버메이트(교육자료 플랫폼) 사이트에서 정품 인증을 하면 마르시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재 및 교육자료를 무료 열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제품 구매를 통해 콘텐츠 활용까지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다.

마르시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하는 다양한 활동이 중요해진 시점에 재미는 물론 체계적인 코딩 학습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특별히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마련했다.

마르시스는 자칫 지루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에 새롭고 재밌는 코딩 체험을 하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북돋아 주고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며 풍성한 혜택을 누리는 멋진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가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는 멋진 부모와 조부모, 삼촌, 이모로 거듭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르시스몰 (http://marusysmall.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 개요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됐다.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부터 Ozobot과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콘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르시스의 제품을 통해 배움을 얻고 그 과정 속에서 기쁨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마르시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아이들의 미래를 만드는 코딩 교육과 창의력 교육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을 발판으로 한국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
교육사업 그룹
권희나 과장
02-1644-6994
070-5069-4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