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명사 초청 특강 ‘G클래스’ 개최… 포스트 코로나 대비 강조

완화된 ‘거리두기’ 첫날, 온라인과 동시 개최된 특강에 오프라인 교육장도 성황… 대면 교육 갈증 해소

자칫 침체될 수 있는 상황에서 코로나19 사태 이후 대비 강조… 이주찬 대표 “직원 교육에 더욱 매진할 것”

우미영 전 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 사원 대리 및 초급 관리자 대상 ‘도전’과 ‘성장’ 및 ‘인정받기’ 등 주제로 리더십 강연 열기 높여

뉴스 제공
굿모닝아이텍
2020-04-21 09:30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최근 한자리 수까지 줄어들면서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일부 완화 방침이 발표되고 첫 번째로 맞은 20일 월요일 아침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은 전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오프라인 특강인 ‘G클래스’를 진행했다.

코로나19가 한창 기승을 부렸던 지난 회차 ‘G클래스’는 대부분이 온라인으로 참석해 교육장의 절반도 채워지지 않았으나 이날은 이전보다 훨씬 많은 수의 임직원들이 오프라인 교육장에 직접 참석했다.

이날 강연은 우미영 전 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이 사원, 대리 및 과차장 등의 초급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30년간의 직장 생활을 통해 경험한 ‘도전’과 ‘성장’, 자기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기’ 그리고 남다른 결과를 얻는 비법 등에 대해 소회를 밝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굿모닝아이텍은 이날 강연에 대해 코로나19로 자칫 직원들이 다소 침울해질 수 있는 상황에서 사회생활 선배의 경험을 간접 체험하는 것으로 다시 각오를 다지고 활기를 불어넣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이제는 온라인과 더불어 전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사내 교육도 재개해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G클래스’는 굿모닝아이텍이 올해 들어 매 5주마다 연간 10회에 걸쳐 명사 등을 초청해 진행하는 특강으로 1회, 2회 특강은 전문 강사를 통해 감정코칭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굿모닝아이텍 개요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AI 전문 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VM웨어를 비롯해 시스코의 서버, 넷앱과 퓨어스토리지의 저장 장치,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Veeam, VERITAS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전문 기업 엔비디아 오픈소스 클라우드 개발 플랫폼 레드햇과 피보탈 등은 물론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등 4차산업혁명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IT 인프라 구성 제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정보보호 분야로도 영역을 활발하게 넓혀서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 웹격리를 통한 멘로시큐리티, 통합 패스워드관리 APPM 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전체 임직원 225명 중 엔지니어의 비율이 약 80%에 가까운 국내 최고의 ‘가상화, 빅데이터 및 정보보호 관련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oodmit.co.kr

연락처

굿모닝아이텍
전략기획마케팅팀
김석영 이사
010-4824-6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