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홈오피스와 홈스쿨링 위한 가성비 레이저 프린터 이벤트 진행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와 홈스쿨링 증가로 프린터 수요 증가

브라더,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기본 토너 2개나 제공하는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이벤트 진행

2020-04-20 09:00
서울--(뉴스와이어)--브라더코리아는 홈오피스와 홈스쿨링 위한 가성비 레이저 프린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교대 출근을 하거나 시차 출근제를 시행하는 회사가 늘어나고 있고, 학생들은 온라인 개학을 시작했다. 하지만 여전히 코로나19에 대한 경계를 늦출 수 없는 상황이다. 더불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엄격하게 지켜 달라는 보건당국의 이야기도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많은 사람들에게 ‘집’이라는 공간이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다양한 것을 하기 위한 장비 등을 갖추려는 소비자 니즈 또한 눈에 띈다. 특히 재택 업무 시 자료 출력을 위해 프린터나 주변기기를 구매하여 홈오피스를 구축하고, 온라인 개학이 진행되면서 과제나 학습지, 놀이도구 등을 인쇄하여 홈스쿨링을 하는 가정도 늘고 있다.

이에 브라더코리아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가정용 레이저 프린터와 복합기를 대상으로 ‘슬기로운 재택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브라더코리아의 여러 제품군 중에서도 내구성은 기본, 준수한 인쇄 속도와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프린터와 복합기를 만나볼 수 있다.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브라더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www.brother-partner.com/)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생산성의 효율을 높이기 좋으면서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레이저 제품으로 준비되었다. △흑백 레이저프린터 2 종(HL-1110, HL-1210W)과 △흑백 레이저복합기 2 종(DCP-1610W, MFC-1910W)이 이벤트 진행 제품에 해당된다. 또한 소모품 부담까지 덜 수 있도록 초기 토너 제공은 기본, 여기에 추가 토너를 하나 더 제공하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특히 1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흑백 레이저프린터 HL-1210W는 기본 기능의 조작이 아주 간편하다. 막힘없는 급지와 토너 절약 기능 그리고 저렴한 정품 토너는 물론 단순한 조작만으로 무선 연결이 가능한 점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성공적인 재택근무와 홈스쿨링을 위해 브라더코리아가 특별히 기획한 ‘슬기로운 재택생활’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코로나19로 지친 직장인, 학부모들을 위해 재택근무와 홈스쿨링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라더의 제품을 경험하고 코로나19를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 그룹의 한국법인인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2009년 10월에 설립되어 봉은사로(삼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50여 곳의 해외 지사들과 나란히 브라더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2015년 6월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MFC), 팩스 및 라벨 프린터의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 인증은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가 한국 시장에서 경영활동을 해나가는 기업으로써 국제적인 수준의 환경경영을 기업 방침으로 삼고 준수하며 지속적으로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방증하는 성과다.

브라더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www.brother-partner.com

웹사이트: http://www.brother-korea.com

연락처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홍보대행
봄센
송혜주 대리
070-4280-6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