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금융결제원·경보제약·대한상공회의소·DB그룹 4월 채용 모집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20-04-14 15: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금융결제원, 경보제약,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금융결제원이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를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1명으로 △금융권 데이터 분석 및 사업화 모델 검증 △분석모델 정합성 검증 및 최적화 △기타 빅데이터 기반 사업모델 발굴 및 분석 실무 경험 2년 이상,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 능력 등 지원 자격을 갖춘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채용 기본정보 검증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4월 20일(월) 2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경보제약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규사업 및 기획(영업기획관리팀) △신약 분석법 개발(신사업팀) △신약 공정개발(CBU팀) △품질보증(QA1팀)이다. 분야별 학력, 전공, 경력, 근무지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AI면접 및 인적성검사-대면 면접-건강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4월 19일(일)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명이며 △정부 사업 관련 일반 행정 업무 △정부사업비 관리 운영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이자 컴퓨터 능력(MS Office, 한글 등)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자사 양식에 따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4월 20일(월)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DB그룹이 2020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회사는 △DB금융투자 △DB자산운용 △DB저축은행 △DB캐피탈 △DB하이텍으로 모집직무는 △자산운용 △영업 △경영관리 △회로설계 △소자개발 △공정기술 △시설관리 △지점PB △본사영업 △리서치 △리스크 관리 등이다. DB그룹과 DB금융투자와의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 및 전형 방법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4월 16일(목)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