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소캠퍼스, 데이터 사이언스 강의 와디즈 오픈 하루 만에 1000% 달성

와디즈 리워드 펀딩 오픈 30분만에 목표금액 초과 달성

데이터 사이언스 강의 펀딩 1000%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중

뉴스 제공
머니매그넷
2020-04-09 09:30
서울--(뉴스와이어)--마소캠퍼스가 ‘나노디그리 데이터 사이언스 입문 부트캠프’ 강의를 와디즈에 론칭한지 하루 만에 목표 금액의 1000%를 달성했다.

이 강의는 4월 7일 펀딩을 개시한 뒤 30분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하여 달성한 바 있다. 마소캠퍼스는 와디즈를 통해 펀딩하는 ‘슈퍼 얼리버드’ 고객에게 84% 할인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전 대기업 대상으로 시행되었던 이 강의는 수강 만족도 4.94를 기록하였다. 마소캠퍼스는 이제 데이터 분석은 시대 변화에 꼭 필요한 핵심 역량이라며 비전공자도 데이터 중심으로 사고하는 것을 강의의 목표로 했으며, 입문자들을 위해 45시간 본 강의를 핵심 압축하여 9시간 과정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강의 내용은 데이터 모델링/데이터 취합과 전처리/데이터분석/데이터 시각화 입문 등 크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 과정 내에는 구글 서베이, 엑셀 core, 파워피벗, 엑셀/피벗테이블, KESS, Power View 등의 툴 사용법들이 포함되어 있다. 마소캠퍼스는 수강생이 실무에 직접 적용하여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도록 강의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수강생은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나면 마소캠퍼스에서 제공하는 역량인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시험에 통과하게 되면 대기업 실무자가 인정한 나노디그리 인증서를 받는다. 시험은 지식 측정 모형과 액션 러닝 모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영역 모두에서 70점 이상을 받아야 인증서가 발급된다.

마소캠퍼스는 하루 만에 1000%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해주신 서포터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마소캠퍼스는 와디즈에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00% 달성 시 마소캠퍼스의 이북 올인원 패키지를 증정하며, 2000% 달성 시 ‘나노디그리 데이터 사이언스 입문 부트캠프’ 수강 기간을 2배 연장한다. 3000%를 달성하면 구글 올인원 패키지 수강권을 받을 수 있다.

‘나노디그리 데이터 사이언스 입문 부트캠프’는 와디즈에서 4월 27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와 마소캠퍼스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소캠퍼스 개요

마소캠퍼스는 IT 교육 전문기업 머니매그넷이 총괄 운영하는 온오프믹스형 IT 실무교육센터이다. 2013년 설립된 마소캠퍼스는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가진 강사진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강의를 병행함으로써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되 관련 비용은 낮추었다.

웹사이트: http://www.masocampus.com

연락처

머니매그넷
마소캠퍼스
이은지 매니저
02-6080-2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