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앤베이스, ‘노니두유’ 와디즈펀딩 5369% 달성… 13일 정식 출시 기대감 높여

뉴스 제공
코스모인터내셔널
2020-04-08 10:04
인천--(뉴스와이어)--코스모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Nature&Base)가 선보인 ‘노니두유’가 와디즈 펀딩 목표 금액 5369%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노니는 예로부터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효능을 지닌 슈퍼푸드 중 하나다. 열대지방의 화산 토양에서 풍부한 일조량을 받으며 자란 기적의 열매 노니는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의 함량이 일반 포도 주스보다 15배, 블루베리 주스보다 약 3.5배 많으며, 항염, 면역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

네이처앤베이스는 이러한 노니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간식 ‘노니두유’를 개발했다. ‘노니두유’는 기존 노니가 건강에 좋은 것은 알지만 노니 특유의 강한 맛과 향으로 인해 먹는 것을 꺼려하는 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향저감 기술을 적용해 먹기 부담스러웠던 기존의 맛과 향을 잡는 데 성공했다.

주재료인 노니는 인도네시아 보고르지역 직영농장에서 재배했으며 상위 30% 높은 품질의 노니만을 사용하고 있다. 설탕,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을 일절 넣지 않고 100% 국산 대두를 사용, 국산 청도 감 추출물을 넣어 건강한 단 맛을 표현했다.

바쁜 아침 온 가족 아침식사 대용은 물론 학교나 회사 사무실 등에서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노니 원액 기준으로 1일 권장량은 30ml~50ml이며 ‘노니두유’ 한 팩에는 노니 원액 기준 약 30ml가 함유돼 있다.

코스모인터내셔널은 ‘노니두유’는 몸에 좋지만 맛과 향에 대한 거부감 때문에 섭취가 망설여졌던 노니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그 관심을 입증한 만큼 4월 13일부터는 네이처앤베이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노니두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포털에서 ‘노니두유’를 검색하면 보이는 사전 체험단의 리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스모인터내셔널 개요

코스모인터내셔널은 참신하고 독창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여러 시장에 진출, 새로운 사업 모델을 구축해 나가는 신성장형 기업이다.

연락처

코스모인터내셔널 홍보대행
드림맵
안신길
070-4035-8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