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 오프라인 매장 빌라드뮤리 입점

뷰티 페어링 커뮤니티 체험공간 가로수길 빌라드뮤리에 투에이엔 오프라인 매장 입점

오프라인 매장 확대 및 샘플링 이벤트,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 예정

뉴스 제공
이안에프엔씨
2020-04-06 09:00
서울--(뉴스와이어)--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뷰티 페어링 커뮤니티 체험공간인 빌라드뮤리에 입점하게 됐다고 6일 밝혔다.

빌라드뮤리는 신개념 뷰티 매장이자 문화 체험 공간으로 자신만의 동영상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 카페 등 뷰티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빌라드뮤리가 선별한 유니크한 뷰티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빌라드뮤리에서는 투에이엔(2aN)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스카라와 텐션 팩트부터 시카 솔루션 스킨케어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투에이엔(2aN)의 전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투에이엔(2aN)은 가로수길은 국내외 뷰티 방문객이 많은 지역으로 이번 이번 오프라인 오픈을 통해 기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신규 고객과의 만남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빌라드뮤리를 비롯해 타겟 소비자들에게 맞는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확대 기회를 찾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투에이엔(2aN)은 빌라드뮤리에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샘플링 이벤트 및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2an.co.kr/

연락처

투에이엔
마케팅팀
서정민
070-4062-22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