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c, 고객 성공 도울 은행 업무 담당 임원에 트레이시 셍 선임

수상 경력의 금융 서비스 베테랑, i2c의 미국 및 전 세계 사업 확장 뒷받침

뉴스 제공
i2c Inc.
2020-03-31 21:05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결제 및 오픈 뱅킹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 i2c(i2c Inc.)가 은행 분야 베테랑인 트레이시 셍(Tracy Seng)을 글로벌 고객 성공팀 본부장겸 총괄 부사장에 선임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셍은 향후 계정 관리, 프로그램 관리, 자문 서비스를 지휘하며 고객의 사업 성장을 돕고 매출과 수익 신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셍은 i2c 합류 전 웰스 파고(Wells Fargo)에서 계정 관 팀 소속으로 2018년과 2019년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를, 2020년 스티비 어워드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서 부문 피플스 초이스상(People’s Choice Stevie Award for Customer Service Department of the Year)을 수상했다. 셍은 짐 매카시(Jim McCarthy) i2c 사장 직속으로 실리콘밸리의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20년 이상 결제 및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전문가이자 계정 관리와 업계 협력, 가맹점 인수 담당 고위직을 역임한 셍은 웰스파고에서 15년간 몸담으며 수석부사장으로서 세그먼트 비즈니스 리더 계정 관리 및 업계 협력을 진두지휘했다. 셍은 전자상거래 결제 규모를 키우고 차별화된 고객 솔루션을 개발하는 한편 고객 만족 점수에서 언제나 최고점을 얻었다.

짐 매카시 i2c 사장은 “고객의 성공이 곧 회사의 성공”이라며 “회사가 글로벌 확장을 추진하는 상황에서 고객사의 성공을 뒷받침하며 명성을 얻은 전문가를 영입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셍은 고객사의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사가 신뢰하는 진정한 자문가로 자리매김한 흔치 않은 인재이자 최고 성과의 계정 관리 전략을 통해 매출 증대에 기여해 왔다”고 부연했다.

셍과 휘하 팀은 고객과 더불어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새로운 매출 기회를 발굴하게 된다. 또한 i2c 경영진 및 운영팀과 협력해 고객사의 기대를 뛰어넘는 창의적 솔루션 개발을 주도할 예정이다. 고객 성공 지원팀은 고객사의 혁신적 프로그램과 서비스 출시를 가속화하는 작업도 돕게 된다.

셍 글로벌 고객 성공팀 본부장 겸 총괄부사장은 “i2c는 고객과 협력해 개인화된 탁월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혁신적인 신용, 직불, 선불, 대출 및 다중 통화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i2c의 일원으로 사내 각 부문과 협력해 고객사의 목표에 부응하고 목표를 발전시키는 혁신을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i2c(i2c Inc.) 개요

i2c는 설정이 자유로운 결제 및 오픈 뱅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이다. 고객사는 i2c만의 ‘빌딩 블록’ 기술을 활용해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대출 등을 위한 종합 솔루션 세트를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구축해 관리할 수 있다. i2c는 단일한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으로 탁월한 유연성과 민첩성, 보안, 안정성을 구현한다. 2001년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i2c의 차세대 기술은 모든 시간대의 200여개 국가/자치령에서 사용자 수백만명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2cinc.com) 방문 또는 링크드인 팔로우(@i2cinc).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1954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2cin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2c Inc.
제시카 커시(Jessica Kersey)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650.480.5714
jkersey@i2c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