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통합형 ‘환자 중심 케어’ 솔루션 출시… 상호 운용성과 환자 참여 기회 창출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0-03-30 09:18
타이슨스,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테크로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첨단 환자 중심 케어(Patient-Centered Care) 솔루션을 18일 발표했다.

이는 개인화된 맞춤형 의료 솔루션으로 의료진이 비용 절감 노력이나 의사 만족도를 훼손하지 않고도 오늘날 환자의 높은 기대 수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늘날 인구가 고령화되고 만성 질환이 만연하는 가운데 의료비용이 치솟는 한편 의료 인력 부족이 가중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시민화로 환자들은 더 많은 정보를 갖게 됐다. 이와 같은 외적 동향의 주도하에 헬스케어 산업은 가치 기반의 일대 전환을 맞고 있다. 의료 분야 리더들은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개별 예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대중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헬스케어와 생명과학을 융합하는 한편, 환자와 의료진의 역량을 동시에 강화하는 새로운 비즈니스와 통합형 케어 모델을 모색하고 있다.

‘DXC 환자 중심 케어(DXC Patient-Centered Care)’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자 장소에 관계없이 전화나 태블릿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환자를 진료하고 치료할 수 있는 앞선 환자 참여 도구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DXC의 상호 운용성과 분석 및 보안 제품에 힘입어 의료진이 지속적인 환자 케어 데이터에 액세스해 환자를 최우선에 두고 연속적 케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안드레아 피우미첼리(Andrea Fiumicelli) DXC테크놀로지 부사장 겸 헬스케어(Healthcare)/생명과학(Life Sciences) 부문 제너럴 매니저는 “이른바 ‘닥터 구글’이 활약하고 아마존(Amazon)이 물건을 당일 배송하는 시대가 되면서 환자들은 날로 까다로워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더 이상 환자들은 챗봇으로 불과 몇 초면 전달될 수 있는 퇴원 지침을 반나절 동안 기다리거나 모바일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검사 결과를 느려 터진 메일로 받아보고 싶어 하지 않는다”며 “환자들은 의료 제공자에게 더 나은 가치와 참여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헬스케어 산업이 전통적인 케어 제공 모델에서 환자 중심의 치료 여정으로 전환하도록 하는 동인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DXC의 최신 환자 중심 케어 솔루션은 DXC가 보유한 산업 전문성과 앞선 헬스케어 기술을 접목해 의료진이 맞춤형 차세대 통합 케어 솔루션으로 무장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최근 DXC 글로벌 최고의학책임자로 영입된 마이클 달웨이드(Michael Dahlweid) 박사는 “연결된 헬스케어의 미래는 협력과 배려가 중심이 될 것이며 바쁜 의료진은 병·의원 안 또는 그 담장을 넘어 환자와 연결할 혁신적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고 지적했다. 달웨이드 박사는 “우리 목표는 케어 팀이 복수의 시스템과 채널, 의료행위 및 인프라에 걸쳐 의료 정보를 공유하고 공유된 정보를 모아 환자 치료 이력을 안전하고 통합된 형태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개인의 의료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면 임상의가 환자 치료를 위해 최상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DXC테크놀로지는 속도와 규모, 유연성, 지속적 혁신을 통해 전통적인 의료기관이 디지털 헬스를 촉진하는 주류로 변신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DXC 헬스케어 포트폴리오

‘환자 중심 케어’는 헬스케어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는 DXC의 폭넓은 헬스케어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최신 솔루션이다. DXC 헬스케어 포트폴리오는 다음과 같다.

· DXC 오픈 헬스 커넥트(Open Health Connect)는 환자, 의료진, 비용 납부자의 연결된 생태계를 창조해 헬스케어 결과를 향상시키는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 DXC 헬스케어 클라우드(Healthcare Cloud)는 복잡성과 위험을 줄이는 동시에 승인된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1년 365일 24시간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 DXC 헬스케어 시큐리티 서비스(Healthcare Security Services)는 의료진이 위협을 빠르게 식별해 대처하고 데이터와 환자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현장 컴퓨터 또는 클라우드에 저장된 환자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 DXC는 최근 ‘2020년 에버레스트 그룹 피크 매트릭스 평가’에서 해당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recently named a leader in the Everest Group PEAK Matrix Assessment 2020) —
· DXC 헬스360(Health360™)은 의료진과 비용 납부자가 케어 경험을 맞춤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 DXC 생명과학 솔루션(Life Sciences solutions)은 포천(Fortune)지가 선정한 500대 미국 제약 회사에 포함된 생명과학 회사 12곳 모두를 포함해 여러 생명과학 기업에 혁신을 가속화하고 운영 효율을 높이는 한편 새로운 치료법과 장비, 약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체들이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공공, 전용 및 혼성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하여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다. DXC테크놀로지는 수십 년 동안 기술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세계 최대 기업체들이 회사를 믿고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성과와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기술 스택을 채택하고 있다. DXC테크놀로지의 스토리와 사람, 고객 및 사업 실행 중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80053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짐 패신스키(Jim Pasinski)
기업 커뮤니케이션
+1.716.307.5454
james.pasinski@dxc.com
샤일레시 무랄리(Shailesh Murali)
인수/합병 및 투자 문의
+1.703.245.9700
smurali30@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