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코디스, 테메노스 기반 변환 작업에서 국제 은행과 파트너십 체결

이번 체결로 신코디스의 테메노스 전문성과 LTI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 능력 부각

뉴스 제공
Syncordis S.A.
2020-03-27 16:16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슨 앤 투브로 인포테크(Larsen & Toubro Infotech, 이하 ‘LTI’)의 자회사이자 선도적인 테메노스(Temenos) 은행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신코디스(Syncordis S.A.)가 자산 플랫폼 변환 빛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인 스탠차드차타드은행(Standard Chartered Bank)에 의해 테메노스 T24 트랜잭트(Temenos T24 Transact) 참여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테메노스 고객의 글로벌 집중투자 원스톱 파트너로서 신코디스의 높은 평판이 한층 탄탄해질 전망이다.

이번 참여의 일부로 신코디스는 테메노스 T24 트랜잭트를 재구현하여 스탠다드차타드의 테메노스 웰스스위트(WealthSuite), 인사이트(Insight) 및 데이터소스(DataSource)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여러 시스템과 통합한다. 이번 구현은 신코디스의 규제된 SaaS 솔루션 및 LTI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 서비스로 가속될 전망이다. 기능적으로 풍부하고 규제된 SaaS 솔루션의 장점으로는 자동화된 기능적 프로세스, 맞춤화되고 인체 공학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및 대시보드, 막대한 프로퍼티 세트를 갖춘 사전 정의된 표준 제품, 간소화된 라이프 사이클 이벤트 등이 있다.

기욤 데스용케레스(Guillaume Desjonqueres) 신코디스 CEO는 “우리의 테메노스 전문성과 SaaS 솔루션 같은 프로젝트 가속 기술은 우리를 이 획기적 참여에 딱 맞는 파트너로 만들어 준다.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테메노스 웰스스위트에서 최대 규모의 참여이며 우리는 LTI로부터 검증된 이력과 서비스를 가지고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규제된 자체 SaaS 솔루션을 활용하는 테메노스 구현 방법론(Temenos’ Implementation Methodology)과 범위를 포함하는 프로세스 주도 ‘채택’ 모델을 활용하는 신코디스는 이 프로젝트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적합한 요건을 갖췄다. 성공적인 재구현은 맞춤화를 줄이고 표준 의존성을 높여서 스탠다드차다드의 웰스스위트 플랫폼을 관리 및 업그레이드하고 쉽게 만드는 데 달렸다.

신코디스(Syncordis) 개요

룩셈부르크에 기반을 둔 LTI의 자회사인 신코디스(Syncordis S.A.)는 테메노스 인피니티(Temenos Infinity), 테메토스 트랜잭트(Temenos Transact), 테메노스 펀드 어드미니스트레이션(Temenos Fund Administration), 테메노스 인피니티 웰스(Temenos Infinity Wealth) 및 테메노스 데이터소스(Temenos DataSource)와 같은 테메노스 금융 소프트웨어에 독점적으로 초점을 맞춘 고품질의 종단 간 구현과 시스템 통합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있다. 신코디스는 또한 모든 테메노스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지원하는 기능을 갖춘 테메노스 서비스에 전념하는 최초의 PSF 회사이다. 전 세계에 12개의 사무소와 500여명의 전문 직원을 두고 규제 SaaS와 생산지원과 같은 보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코디스는 세계 각국에 있는 고객들이 디지털 체제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다. 신코디스는 이를 통해 전 세계 테메노스 고객의 원스톱 파트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yncordisconsulting.com) 참조.

LTI 개요

LTI(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는 산업 분야가 통합되는 세계에서 420여개의 고객사들이 성공하도록 도와준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이다. 32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LTI는 고객사들이 모자이크(Mosaic) 플랫폼을 갖고 디지털 변환을 가속화하여 모바일, 소셜, 분석, 사물인터넷(IoT) 및 클라우드 여정이 가능하도록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슨 앤 투브로(Larsen & Toubro Limited)의 자회사로 1997년에 설립된 LTI는 비길 데 없이 우수하고 현실적인 전문성을 갖고 모든 산업 분야의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한다. 3만여명의 LTI 직원들은 매일 고객사들이 비즈니스 및 기술 운용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그들의 고객, 직원 및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ntinfotech.com) 방문 또는 @LTI_Global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60052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yncordisconsultin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코디스(Syncordis)
무랄리타란(Muraleetharan)
상무이사 겸 아태지역 담당 이사
M + 65 9363 3031
muralee@syncordisconsulting.com

클라라 베클러(Clara Bechler)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49 40 369 835 12
cbechler@syncordisconsulting.com

LTI
샴바비 데반드카르(Shambhavi Revandkar)
미디어 문의 - 인도
+91 9769509545
shambhavi.revandkar@lntinfo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