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바와 식당 업계 위해 300만달러 지원 약속

#RaiseYourSpirits 이니셔티브,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위기로 타격 받은 사람들에게 재정적 지원 및 기타 구호물품 제공

뉴스 제공
Bacardi Limited
2020-03-25 16:29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비상장 증류주 회사인 바카디(Bacardi Limited)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인해 폐쇄되어 사업이 약화된 바와 식당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인 #RaiseYourSpirits(당신의 증류주를 들어 올려라)를 24일 개시했다.

외식, 밤의 유흥 및 오락이 전 세계적으로 중단됨에 따라 오랜 파트너와 친구들이 거의 하룻밤 사이에 생계를 잃는 것을 목격하는 것은 충격적이다. 바카디는 바카디(BACARDÍ®) 럼,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 및 스파클링 포도주,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패트론(PATRÓN®) 테킬라,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듀어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등 브랜드와 함께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어려운 이 시기에 업계의 최전선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300만 달러의 재정적 및 기타 지원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기부금은 패트론 테킬라 브랜드가 지난주 기부하기로 약속한 100만 달러에 추가되는 금액이다.

이번 팬데믹에 의해 타격을 받은 업계 사람들을 신속하게 지원하는 저명한 비영리 단체도 있다. 회사와 협력하는 조직체는 어나더 라운드(Another Round), 어나더 랠리(Another Rally); 인종 평등 회의(CORE); 제임스 비어드 재단(James Beard Foundation); 식당 종업원 공동체 재단(Restaurant Workers’ Community Foundation); 테일즈 오브 더 칵테일(Tales of the Cocktail®) 등이다.

이 분야 사업이 태생적으로 지역에 한정돼 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펼치는 회사의 노력 대부분은 풀뿌리 민생을 위한 것이다. 각국, 도시 및 이웃 바와 바텐더 등 지원이 필요한 파트너들에게 실시간으로 재정적 지원, 식사 및 기타 생활필수품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이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회사의 팀들은 영업 중인 공동체를 도울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열심히 모색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봉사활동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의 팀과 브랜드 및 직원들은 이처럼 전례 없는 어려움을 당한 사람들의 일손을 돕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RaiseYourSpirits를 팔로우하면 이 여정에 참여할 수 있다.

마헤시 마드하반(Mahesh Madhavan) 바카디 최고경영자(CEO)는 “바카디는 가족 기업이며 우리에게 사업은 개인적인 일이다. 우리는 항상 우리의 브랜드에 대한 사랑은 바에서 조성된다고 말하고 있으며 이제는 우리가 그들에게 사랑을 줄 차례”라며 “모든 곳을 가장 잘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모든 답을 현재 갖고 있지 않지만 업계가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요즘이 바와 식당에 가장 어두운 시기일지 모르지만 우리가 다른 쪽으로 빠져나올 때면 사람들이 삶에 대한 새로운 열정을 갖고 고립 상태에서 벗어나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축하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바카디(Bacardi Limited) 개요

바카디(Bacardi Limited)는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증류주와 포도주를 생산,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비공개 증류주 업체이다. 바카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200여개의 브랜드와 레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카디(BACARDÍ®) 럼,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패트론(PATRÓN®) 테킬라, 듀워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와 스파클링 와인, 카사도레스(CAZADORES®) 100% 청색 아가베 테킬라, 이 밖에도 스카치위스키 윌리엄 로슨(WILLIAM LAWSON’S®), 엘더플라워 리큐르 ST-저메인(ST-GERMAIN®), 보드카 에리스토프(ERISTOFF®) 등 선도적인 유망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158년 전 1862년 2월 4일 산티아고 데 쿠바(Santiago de Cuba)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 기업으로 현재 약 7000여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바카디는 보틀링, 증류, 제조를 포함한 20여개의 생산시설을 11개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170여 국가에 자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는 바카디 인터내셔널 리미티드(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바카디 그룹 회사들을 통칭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bacardilimited.com) 참조 또는 트위터(@BacardiLimited), 인스타그램(@BacardiLimited1862) 팔로우. 책임감 있게 즐겨라!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40051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
제시카 머즈(Jessica Merz)
jmerz@bacardi.com
리사 제단(Lisa Jedan)
ljedan@bacar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