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냉동 간편식품 전년 대비 52.1% 신장…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냉동상품 선보여

식품 전문기업 풀무원과 손잡고 ‘유어스짬뽕육즙만두·유어스점보핫도그’ 출시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0-03-25 09:11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1월 1일부터 3월 24일까지 냉동 간편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52.1%, 3월(1일부터 24일까지)에만 43.8%의 신장세를 보였다.

이는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이라고 여기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따라 단순히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만으로도 취식이 가능해 요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간편식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냉동식품 기술의 발달로 조리 당시의 맛을 그대로 살리고 원재료의 영양을 보존한 상품들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GS25는 이러한 냉동 간편식품 신장 트렌드에 맞춰 식품 전문기업 풀무원과 손을 잡고 특색 있는 속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급 냉동제품 2종을 26일 선보인다.

‘유어스짬뽕육즙만두150G’는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돼지고기를 사용해 편의점 GS25의 스테디셀러 ‘공화춘짬뽕’의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을 소스로 구현해 속 재료로 살렸다. 풀무원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 배합공법이 적용된 만두피와 결합해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3700원이다.

‘유어스점보핫도그100G’는 핫도그의 핵심인 소시지를 100% 국내산 돈육으로 사용했다. 여기에 숯불에서 구운 직화 소스를 더해 깊은 풍미와 맛이 나며 핫도그 반죽은 현미와 감자가루를 사용해 고소한과 바삭함을 한층 높였다. 가격은 2200원이다.

황민 GS리테일 냉동식품 담당 MD는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고품질의 냉동 간편식 상품 출시를 위해 바른 먹거리를 만드는 식품 전문기업 풀무원과 손잡고 프리미엄급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GS25는 국내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전문기업과 협업해 간편하면서도 품격 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차장
02-2006-29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