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코로나19 대응 위해 500만달러 기부 및 1억명 분의 식사 제공하는 ‘셰어 어 밀’ 캠페인 지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식량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전 세계 인플루언서, 같은 뜻을 지닌 개인, 식품 공급망 대표들의 동참 촉구

리니지 로지스틱스, 피딩 아메리카에 100만달러 기부로 캠페인 시작… 스테판 커리 및 아예사 커리가 운영하는 잇런플레이 재단 모금액에 맞춰 최대 50만달러 지원 예정

2020-03-24 16:51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 온도조절 물류를 제공하는 리니지 로지스틱스 홀딩스(Lineage Logistics Holdings, LLC, 이하 리니지)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1억명분의 식사*를 제공하는 셰어 어 밀(Share A Meal) 캠페인을 개시하고 500만달러 기부를 약속했다고 23일 발표했다.

그레그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CEO는 “코로나19 바이러스는 대규모의 음식을 이동, 저장, 보급하는 데 엄청난 난제를 유발한다”며 “리니지는 전 세계에 걸쳐 식품을 관리하는 데 주력하는 사업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식품의 대규모 저장 및 배포와 관련한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우리는 온도조절 저장공간, 공급망 물류 전문기술, 금융지원을 포함해 가능한 모든 지원을 통해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리니지는 이러한 대응을 기리고 캠페인 시작을 위해 피딩 아메리카 코로나19 대응 기금(Feeding America® COVID-19 Response Fund)에 100만달러를 기부하고 스테판 커리(Stephen Curry) 및 아예사 커리(Ayesha Curry)가 운영하는 잇런플레이 재단(Eat. Learn. Play. Foundation) 기금모금에도 이들이 마련한 금액에 맞춰 최대 50만달러를 기부할 예정이다. 잇런플레이 재단이 모금한 금액은 모두 미국 최대의 기아 구호단체인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에 제공된다.

크리스 헬프리치(Chris Helfrich) 잇런플레이 재단 CEO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 특히 오클랜드,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코로나19 위기 동안 필요한 음식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방법을 다 동원하고 있다”며 “이 작업을 리니지 로지스틱스와 함께 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그들은 이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파트너가 되기를 자청했다”고 말했다.

케빈 마셰티(Kevin Marchetti) 리니지 로지스틱스 홀딩스 공동의장은 “스테판 및 아예샤 커리의 잇런플레이 재단과 힘을 합쳐 ‘셰어 어 밀’ 캠페인을 통해 피딩 아메리카를 도와 전국에서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1억명 분의 식사 제공을 돕는 것을 목표로 미국과 전 세계 지역사회에서 커리 부부와 같은 훌륭한 체인지메이커들을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리니지는 이러한 초기 노력 외에도 다른 전략적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서 금융 및 물류를 지원하고 ‘셰어 어 밀’의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다.

리니지는 세계 최대의 식품 생산 및 제조사를 포함한 광범위한 고객 네트워크에 리니지의 노력에 동참할 것을 요청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투자자, 공급업체 및 같은 마음을 가진 경영자 및 기업들에 기부를 요청하고 전 세계에서 곤경에 처한 사람들이 음식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다. 또한 리니지는 코로나19가 세계적인 문제라는 점을 인식하고 글로벌푸드뱅킹네트워크(Global FoodBanking Network)에 참여해 기금을 제공하고 식품을 기부하고 세계적인 규모의 저장 시설과 유통 전문성을 제공하고 있다.

렘쿨은 “위기의 상황에서 존재감을 부각하고 세계의 식량 제공을 돕겠다는 리니지의 기업 가치관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우리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얼마나 헌신할 수 있는지 자문해볼 때다. 근처 및 멀리에 있는 지역사회에 1만4000명이 속해 있다. 세계시민으로서 우리는 함께 하고 리니지가 할 수 있고 해야만 하는 일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1억명 분의 식사를 제공하는 리니지의 목표에는 리니지 및 제휴사들이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를 비롯한 기아 구호단체들에 제공하는 재정 및 현물 기부가 포함된다. 리니지의 ‘셰어 어 밀’ 캠페인을 지원하거나 피딩 아메리카의 코로나19 대응 기금에 기부하려면 www.feedingamerica.org/lineage-covid 에 문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 온도조절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리니지는 종단 간 물류 솔루션 분야의 전문지식, 독보적인 시설 네트워크 및 기술 사용으로 식품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유통 효율성을 높이며 지속가능성을 증진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하고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한다. 그 결과 리니지는 포춘 500대 기업에서 소규모 가족 소유 기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들이 온도 조절 공급망의 효율성을 높이고 완전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리니지는 선도적 혁신을 인정받아 전 세계 수천개 기업 평가에서 23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지의 2019년도 세계 최고 혁신적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리스트에서 최고의 데이터 과학 기업(No 1. Data Science company)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 참조.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 개요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는 미국 최대 규모의 기아 구호 비영리단체다. 200개의 푸드뱅크 및 6만개의 식품 저장소, 식사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4000만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한다. 피딩 아메리카는 또한 음식물 쓰레기를 방지하고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는 사람들의 식품 안전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기아의 문제를 교육하고 사람들을 기아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입법 활동을 옹호한다. 기아를 종식하기 위해 개인, 자선단체, 기업, 정부 모두 각자의 역할이 있다. 기부, 자원봉사, 옹호, 교육. 모두 힘을 모으면 기아를 해결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eedingamerica.org,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참조.

글로벌푸드뱅킹네트워크(Global FoodBanking Network) 개요

글로벌푸드뱅킹네트워크(GFN)는 30개 이상의 나라에서 푸드뱅크를 통합하고 촉진함으로써 전 세계 기아를 해결하는 비영리 국제단체다. GFN은 기아를 해결하고 음식물 낭비를 방지하는 데 주력하며 이를 위해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자원을 분배하고 지식을 공유하는 한편 효율성을 높이고 식품 안전을 보장하며 기아를 겪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연결 방법을 고안한다. 작년 943개의 GFN 회원 푸드뱅크가 5억kg의 음식 및 식재료를 구제해 5만5000여개의 복지시설 및 지역사회 조직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960만명에게 음식을 제공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foodbanking.org 참조

잇런플레이(Eat. Learn. Play.) 개요

NBA 3회 챔피언이자 MVP 2회 수상 경력의 스테판 커리(Stephen Curry)와 사업자, 호스트 겸 뉴욕타임스(The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인 아예샤 커리(Ayesha Curry)가 설립한 잇런플레이 재단(Eat. Learn. Play. Foundation)은 모든 어린이의 잠재력을 발굴하는 데 주력한다. 소외된 지역사회의 어린이들에게 초점을 맞춘 재단의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유년기에 필수적인 세 가지 핵심가치, 즉 영양, 교육, 신체활동을 강조한다. 기술 및 식량 분야에서 주요 인사로 부상 중인 커리 부부는 유치원에서 고등학생까지 양질의 교육 접근성을 높이고 혁신과 창의력을 촉진함으로써 밝은 미래를 위한 기반을 다지는 데 주력한다. 잇런플레이 교육은 저소득층 및 소수계층 학생들이 동료들과의 학력 격차를 줄이려는 목표로 대학 졸업으로까지 확대된다. 현지화된 재단의 프로그램들은 어린이 기아를 줄이기 위해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영양식을 제공하고 전체적인 건강(holistic wellness)을 배울 수 있는 도구와 안전한 놀이 환경을 제공한다. 잇런플레이는 전국의 지역사회 파트너들과 협력해 어린 세대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주력한다. 잇런플레이와 함께 앨러미다 카운티 커뮤니티 푸드뱅크(Alameda County Community Food Bank)에 기부를 원한다면 bit.ly/elpcovidfund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30056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간 헨드릭슨(Megan Hendricksen)
+1 909.821.769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