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마재단, 알리바바재단과 동남아시아 4개국에 의료물자 기부

2020-03-20 10:46
항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잭마재단(The Jack Ma Foundation)과 알리바바재단(Alibaba Foundation)이 동남아시아 국가에 의료 물자를 기부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두 재단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정부와 접촉해 의료 물자 기증을 제안했다. 4개국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처를 지원하고 다른 인접 국가로도 기부를 확대한다는 것이 두 재단의 목표다.

4개국에 대한 기부와 관련, 잭마재단은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와 싸우는 아시아 이웃 국가들과 연대하고 있다”며 “알리바바재단과 함께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에 마스크 200만장과 진단 키트 15만개, 방호복 2만벌, 페이스실드 2만개를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어 “아시아 다른 나라에 대한 지원도 진행하고 있다”며 “아시아 국가들이 힘을 내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번 기부는 재단의 지원으로 디지털 핸드북(digital handbook)을 수요일 출간한 데 뒤이은 것이다. 이 핸드북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의 최전선인 중국 병원에서 헌신한 의사와 의료 행정가, 직원들의 경험과 핵심 교훈을 공유하고 있으며 바이러스 확산세를 둔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90054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잭마재단(The Jack Ma Foundation)과 알리바바재단(Alibaba Foundation)

알리바바 그룹(Alibaba Group)
리코 응아이(Rico Ngai) - 동남아시아 담당
+852 9725 9600
rico.ngai@alibaba-inc.com

아담 나이버그(Adam Najberg) - 국제 담당
+852 5474 3262
adam.najberg@alibaba-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