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노도, 괄목할 만한 성장 궤적 지속… 강력한 연말 모멘텀이 증명

최신 통합 접근방식 통해 우수한 비즈니스 가치 제공하는 데이터 가상화 기업으로 고객과 영향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인정받아

뉴스 제공
Denodo Technologies
2020-03-19 11:00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가상화 부문 선도기업인 데노도(Denodo)가 수익이 전년 대비 50% 증가한 2019년에도 전 세계 사업에서 놀라운 성장을 계속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서비스 가입자와 전 세계의 기존 고객이 확대됨에 따라 아마존, 애저, 구글 마켓플레이스의 도움으로 신규 고객의 구매가 핵심 역할을 한데 힘입어 수익이 전년 대비 52% 급증했다. 전 세계 고객이 데노도의 수익성의 한 요인으로 포함되는 가운데 상을 수상한 데노도 플랫폼(Denodo Platform)에 대한 관심이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익이 275% 증가해 회사 전체 수익의 1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사업의 이 같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직원 수가 30% 증가했다. 또 이 데이터 가상화 회사는 중국, 멕시코, 캐나다에 사무소를 개설해 세계 각국에 있는 사무소 총수가 19개로 증가하는 등 세계 사업 지역이 확대됐다. 신규 파트너 계약이 56% 증가하고 현재 맺고 있는 파트너십이 크게 확대됨에 따라 전략적 기술 및 컨설팅 제휴도 역시 강화되어 이러한 파트너 채널을 통한 수익이 192% 증가했다.

이 기간 동안 회사는 데노도 플랫폼에 첨단 기능을 추가해 기업체들이 데이터 과학, 클라우드 이전 및 논리적 데이터 호수(data lake) 프로젝트를 단순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했다. 성과, 클라우드 및 데이터 카탈로그 기능을 진전시킨 데노도7은 다양한 데이터 출처로부터 나온 막대한 분량의 데이터를 처리해 디지털로의 변환 프로젝트를 가속화한다. 거의 모든 산업 부문과 지역의 신규 고객들이 회사의 인상적인 고객 명단에 합류했다. 신규 고객은 펫스마트(PetSmart), 로체스터대학교(University of Rochester) 의료 센터, UBS, 뉴욕 멜론 은행(The Bank of New York Mellon), 멕시코 및 중앙아메리카의 월마트(Walmart de México y Centroamérica) 등 주요 브랜드이다.

데노도는 2019년 12월 4일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의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Voice of the Customer’: Data Integration Tools) 부문에서 검토위원들이 100% 추천한 유일한 데이터 통합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회사는 평가 및 계약(Evaluation and Contracting) 부문에서 5점 만점 중 4.5점을 받아 15개 대상 판매업체 중 2위를 차지했다. 더욱이 데노도가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통합 툴(2019 Gartner Magic Quadrant for Data Integration Tools) 부문에서 챌린저(Challenger)로 2년 연속 인정받음으로써 보다 넓은 데이터 통합시장에서 데이터 가상화가 점점 더 중요해 지고 있음을 보여 줬다. 또 회사는 2019년 독자 선정상(Readers’ Choice Awards 2019)의 데이터베이스 추세 및 애플리케이션 2019(Database Trends and Applications 2019) 부문에서 최고의 데이터 가상화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엔젤 비냐(Angel Viña) 데노도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항상 전 세계 고객들에게 복잡한 데이터 관리를 정리하고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 있게 해 주는 것을 목표로 삼아왔다”며 “다수의 업계 분석자들의 찬사와 데노도의 솔루션을 활용해 데이터 분야의 변화에 보조를 맞추는 새로운 고객들이 입증하듯이 2019년에 우리가 이룩한 괄목할만한 성장은 순이익을 개선했다는 증거이다. 올해는 인공지능(AI)과 기계학습 부문을 더 지원하여 이러한 진화하는 추세에 부응하고 인상적인 글로벌 사업 지역과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등 사업 역량을 더욱 추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Please Tweet: News: #datavirtualization leader @denodo announces double-digit revenue growth and significant #cloud adoption @awscloud @gcpcloud @azure https://buff.ly/2Ujx48x

데노도(Denodo) 개요

데노도는 매우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빅 데이터 및 체계화되지 않은 데이터 소스를 망라하여 전통적 접근방식의 절반 비용으로 민첩하고 고성능으로 데이터를 통합하고 데이터를 추출하며 실시간으로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데이터 가상화 제공업체이다. 주요 산업계에 있는 데노도의 고객사들은 민첩한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빅 데이터 분석, 웹, 클라우드 통합, 싱글 뷰(single-view) 애플리케이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등에 대한 통일된 비즈니스 정보에 더 빠르고 더 쉽게 접근함으로써 사업을 크게 민첩하게 하고 투자 수익률(ROI)을 올렸다. 데노도는 자금이 든든하고 수익성이 있으며 비상장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denodo.com) 참조 또는 전화(+1 877 556 2531 / +44 (0) 20 7869 8053) 문의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nodo.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데노도(Denodo) 홍보대행
맥코인 앤 스미스 커뮤니케이션즈(McCoin & Smith Communications Inc.)
크리스 맥코인(Chris McCoin)
+1 508-429-5988
chris@mccoinsmith.com
리처드 스미스(Richard Smith)
+1 978-433-3304
rick@mccoinsmi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