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봇연맹, 신임 회장에 밀튼 게리 선임

2020-03-19 08:20
프랑크푸르트,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제로봇연맹(International Federation of Robotics, 이하 IFR) 집행 이사회가 SCHUNK USA의 밀튼 게리(Milton Guerry)를 신임 회장으로 선임했다.

쿠카 로보틱스(KUKA Robotics)의 클라우스 코에닉(Klaus Koenig)은 IFR의 신임 부회장으로 임명됐다.

밀튼 게리 신임 회장은 “IFR 회장으로 선임되어 영광이며 클라우스 코에닉 및 IFR 회원들과 성공적인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2019년 12월부터 IFR 부회장으로 재임했다. 밀튼은 ABB를 떠나는 스티븐 와이어트(Steven Wyatt, ABB, 스위스)의 뒤를 잇는다. 스티븐은 2019년 12월부터 순환 회장직을 수행해왔으며 그에 앞서 2년 임기의 IFR 부회장으로 활동했다.

밀튼 게리는 국제로봇연맹에서 오랜 기간 성공적인 성과를 이끌어낸 스티븐 와이어트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스티븐은 로봇 공학 분야를 지원하는 데 큰 성과를 남겼다. 그는 전 세계 국립로봇협회 대표, 로봇 제조업체 및 연구기관 대표, 언론 등 이해관계자들을 비롯한 로봇 산업에 영감을 제공했다. 우리는 그의 사명을 계승해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로봇 공학과 자동화 세계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밀튼 게리는 노스캐롤라이나주 모리스빌 소재 SCHUNK USA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2000년 SCHUNK 합류 후 그는 다양한 임원직을 거쳐 2007년부터 사장직을 수행했다. 밀튼은 로봇산업협회(Robotic Industries Association, RIA) 이사회 일원이다. 그는 자동차 산업의 다양한 엔지니어링 및 테크니컬 기능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클라우스 코에닉은 독일 아우크스부르크 소재 쿠카 로보틱스 사업부의 CEO로 재직 중이다. 그는 2017년 7월 최고운영책임자로 KUKA AG에 합류했다. 이전에 그는 독일 자동차 업계에서 다양한 임원직을 수행했다. 또한 캐나다와 이탈리아에서도 다년간 근무하는 등 해외에서도 경력을 쌓았다. 클라우스는 독일 아헨 공과대학교(University RWTH in Aachen)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다.

다운로드
사진 다운로드: https://ifr.org/ifr-press-releases/news/ifr-elects-milton-guerry-as-new-president

IFR 개요

국제로봇연맹: www.ifr.org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fr.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FR 언론 홍보실
카스텐 헤어(Carsten Heer)
econNEWSnetwork
+49 (0) 40 822 44 284
press@if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