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샵 네모네,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 오픈

메가박스 내 모던하고 차분한 감성을 가진 기프트샵으로 소비자 눈길 끌어

뉴스 제공
네모네
2020-03-16 11:37
서울--(뉴스와이어)--특별한 선물을 추천하는 ‘선물 큐레이션 커머스’ 네모네가 2월 24일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프라인 기프트샵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네모네는 선물하기 좋은 특별한 상품을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기프트샵으로,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유니크한 제품들과 온라인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규 오픈한 네모네 코엑스몰 메가박스점은 메가박스 입구에 위치하여 코엑스몰과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리빙, 뷰티, 디지털, 인테리어, 펫 등 200여개의 다양한 분야별 기업들이 입점하고 있다.

한편 네모네는 올해 상반기 내에 네모네 강남역점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며, 온라인 상에서 인기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지 못한 기업들의 좋은 제품들을 더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모네의 임재봉 대표는 “코엑스몰 메가박스점이 특별하고 재미있는 상품들을 구경하며 잠시나마 웃고 즐길 수 있는 ‘휴식의 공간’이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누군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네모네가 떠오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네모네 개요

특별한 선물을 추천해주는 온/오프라인 기프트샵이다.

웹사이트: http://www.nemone.co.kr

연락처

네모네
정원혁 마케터
02-6405-11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