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예술공간 더율, V10 앨범 발매

뉴스 제공
창조예술공간더율
2020-03-13 17:09
인천--(뉴스와이어)--창조예술공간 더율이 2020년 2월 13일 ‘THEYUL V10’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스페셜 앨범으로 더율의 10주년을 기념, 더율의 대표곡들을 엄선해 제작했다.

이번 앨범은 더율의 기초 근간이 되는 음악 장르인 국악에 발라드, 락, 재즈를 크로스오버해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선보인다.

주요 수록곡으로는 이작도, 백령도 등 인천의 섬들을 모티브 삼아 제작된 ‘물결 넘어 그곳으로’, ‘샛별 같은 눈을 감고’와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폐막식 공연곡과 제1회 인천 평화 창작가요제 공동체 상 수상곡인 ‘그 기억 그 흔적’, 제2회 옥천 지용 창작가요제 은상 수상곡인 ‘그리워’ 등이 있다.

한편 창조예술공간 더율은 사회적 기업 및 전문예술 단체로 공익 사업과 지역 예술 발전의 모토 이외에도 교육, 디자인,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음원은 스트리밍 사이트인 멜론, 지니 뮤직, 벅스뮤직, 네이버 뮤직 등에서 청취할 수 있다.

창조예술공간 더율 개요

‘창조예술공간 더율’은 문화예술의 현대적 계승과 재창조라는 작업 속에서 예술적 근본에 가치를 둔 고유의 느낌과 특징을 해치지 않으면서 한편으로는 다양한 예술의 접목을 통해 지금 이 시대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우리 내‘內’ 예술작품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 창조예술공간 더율은 Music_Art / Design_Art / Education / Union Network 등 전문적인 종합문화예술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yul.org/

연락처

창조예술공간 더율
박보민 매니저
032-202-2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