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드슨 밸리 와이어리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LTE vEPC 구축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0-03-12 14:30
리처드슨, 텍사스/알바니,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허드슨 밸리 와이어리스(Hudson Valley Wireless, 이하 HVW)가 최신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LTE 가상화EPC(vEPC)를 채택해 구축했다.

HVW는 지방 정부와 공식 민관 파트너십(P3)을 체결했으며 보조금을 조달하고 서비스가 충분히 제공되지 않는 소외된 지역사회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주정부 및 연방정부와 협력하고 있다.

제이슨 구초(Jason Guzzo) HVW 제너럴 매니저는 “5G 코어로 원활히 전환할 준비를 갖추고 총소유비용을 줄이기 위해 마베니어를 믿을 수 있는 제공업체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아쇽 쿤티아(Ashok Khuntia) 마베니어 총괄 부사장 겸 패킷 컴퓨팅 제너럴 매니저는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가상화 패킷 코어 솔루션은 허드슨 밸리 와이어리스와 같은 서비스 사업자의 필요를 해결할 수 있는 독보적 입지를 점하고 있다”며 “동일한 솔루션이 가입자 수백만명과 100Gbps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수준으로 자연스럽게 확장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솔루션은 처음부터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서 설계돼 총소유비용도 저렴하다”고 덧붙였다.

HVW는 현재 3500제곱마일을 커버하는 고정형 무선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네트워크는 20만 가구, 8500개 기업, 450개 앵커 기관을 지난다.

마베니어의 vEPC는 MME, SAEGW, HSS와 더불어 상용화돼 HVW의 점유율 증가를 뒷받침하고 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의 모듈형 아키텍처를 적용해 처리량, 트랜잭션 및 세션 용량을 독립적으로 추가할 수 있어 인프라 구축 비용을 절감한다.
· 주문형 확장성으로 리소스 사용을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민첩성을 증진한다.
· 다양한 기능에 대해 세분된 확장성을 제공해 과잉 프로비저닝을 방지하고 사업자가 시장 속도에 맞춰 확장을 할 수 있도록 한다.
· 수평적·수직적 확장 옵션을 활용해 모든 이벤트에 대한 트래픽 처리 기능을 지원한다.
· 플레인(plane) 제어와 사용자 플레인 분리를 지원하는 유연한 NFV 및 SDN 기반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 네트워크 에지에 사용자 플레인을 배치함으로써 저지연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 내장된 데이터 상호 연관성 분석 및 스트리밍 기능을 바탕으로 풍부한 애플리케이션 통합을 가능케 한다.
· 데이터 센터 등 HVW가 현재 호스팅하고 있는 사설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며 공공 클라우드에서도 완벽히 구현된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Mavenir)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통신사업자(CSP)를 위한 네트워크 경제를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혁신적 솔루션은 100% 소프트웨어 기반 단대단 클라우드 네트워크 솔루션과 더불어 5G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RCS), 멀티 ID, vEPC, 가상화 RAN 등 업계 최초의 기술에 근거하여 마베니어는 140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업체들(전 세계 가입자 50% 이상을 커버)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대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웹 스케일 수익 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마베니어는 통신 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Mavenir, M 로고, CloudRange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소유 상표이다.

Copyright © 2020 Mavenir Systems, Inc.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10052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북미 지역 문의
매터나우(MatterNow)
로렌 거틴(Loren Guertin)
mavenir@matternow.com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문의
글로벌리절트PR(GlobalResultsPR)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mavenir@globalresult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