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P Applied Technologies, 싱가포르 콘크리트 기술 혁신 기업 Pan-United Concrete와 VERIFI 공급 계약 체결

싱가포르 최대 콘크리트, 시멘트 공급사와 파트너십 통해 수송 중 콘크리트 관리 시스템 VERIFI®의 글로벌 공급 범위 확대

뉴스 제공
GCP Applied Technologies
2020-03-11 11:29
미국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뉴스와이어)--글로벌 건축자재 기술 공급사인 GCP Applied Technologies(NYSE: GCP)는 싱가포르 상장 기업이자 현지 최대 콘크리트, 시멘트 공급사인 Pan-United Corporation의 완전 자회사 Pan-United Concrete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수송 중 콘크리트 관리 시스템인 GCP의 VERIFI®는 앞으로 Pan-United가 보유한 싱가포르 시장 내 콘크리트 믹서 트럭 300여대에 사용될 예정이다.

바우더베인 판렌트(Boudewijn Van Lent) GCP 특수건설화학부문 부사장은 “Pan-United와의 이번 합의는 수송 중 콘크리트 관리 시스템인 VERIFI®의 해외 공급 범위를 넓히고 우리 회사의 아태지역 내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검증된 콘크리트 기술 분야 혁신 기업이자 글로벌 리더인 Pan-Unite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콘크리트 수송과 관련된 품질과 지속성,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수송 중 콘크리트 관리 시스템인 VERIFI®는 레디믹스 콘크리트 공장에서 건설 현장으로 수송되는 콘크리트를 자동화된 형태로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제어하는 정교한 시스템으로 콘크리트 믹서 트럭에 센서를 탑재해 콘크리트를 모니터링, 측정, 관리한다. VERIFI® 시스템은 한층 강화된 방식으로 콘크리트 품질을 제어하며 트럭마다 적재되는 제품의 품질 일관성을 향상시킨다. 이를 통해 타설 거부 확률을 낮추고 현장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비용이 추가되는 공기 연장을 최소화한다. 또한 시멘트 사용량과 폐기물 발생량을 줄이고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등 다양한 친환경적 혜택도 제공한다.

켄 로(Ken Loh) Pan-United Corporation 최고운영책임자는 “VERIFI® 시스템은 건설 업계의 획기적인 혁신 기술로 콘크리트 품질과 워커빌리티 관리 및 일관성 유지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또한 우리 회사의 운영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뒷받침한다”며 “Pan-United는 보유 차량에 대한 VERIFI® 시스템 활용 폭을 넓힐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협약은 콘크리트 업계 혁신을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우리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한 중요한 진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본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섹션 27A 및 1934년 증권거래소법 섹션 21E, 1995년 민사증권 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의 맥락상 포함될 수 있으며 GCP 혹은 경영진이 믿음, 관측, 예상치에 대해 언급할 때 주로 나타난다. 여기에는 ‘믿는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목표로 하다’, ‘할 것이다’, ‘예상한다’, ‘추정된다’, ‘시사한다’, ‘기대한다’, ‘전망’, ‘지속된다’ 그리고 기타 유사한 표현들이 포함된다. 이 진술들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아니한다. GCP와 경영진의 통제권 밖에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따르는 미래의 각종 이벤트와 관련해 GCP와 경영진이 보도자료 발표 시점에서 가지고 있는 믿음만 반영한다. 실제 결과와 성과는 미래예측진술이 전망, 표현한 바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예상되는 재무 상태, 운영 결과, 현금 흐름, 재무적 계획, 사업 전략, 운영 계획, 전략적 대안, 자본 및 기타 지출 경비, 경쟁적 지위, 기존 제품을 통한 성장 기회, 신기술을 통한 혜택 및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와 계획 및 목표, 주식시장 등이 포함되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다른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당사의 각종 예상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따라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으며 미래예측진술 역시 틀릴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담긴 내용과 실제 결과를 달라지게 할 수 있는 요인들로는 GCP가 진출한 각종 산업의 경기 민감적, 계절적 특성, 신흥 시장을 비롯한 해외에서 벌이고 있는 사업, 환율 변화, 원자재 및 에너지 자원 구매 비용 및 조달 여부, GCP의 연구개발과 신제품 출시, 성장을 위한 투자들의 효율성, 자산 매입 및 매각과 이에 따른 손실 및 이익, 부채 약정과 금리 익스포저 등 GCP의 전체 유동성과 채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황, GCP의 적립 및 비적립 연금 관련 지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황, 워런티 및 제품 배상 책임 요구, 각종 소송, 고객사 및 공급사와 비즈니스 관계를 수립, 유지하거나 핵심 인재들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의 상실, 독극물 관리 능력 및 환경 규제와 관련된 비용, 자연재해 및 기상이변 등이 포함된다. 이 요인들은 GCP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10-K 형식의 연례 보고서와 분기별 보고서에 설명되어 있으며 www.sec.gov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GCP의 예상이나 기타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 시점에 기준하며 독자는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GCP는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예상이나 기타 미래예측진술을 추후에 공개 수정하거나 발표 시점 이후에 발생한 이벤트와 상황을 반영해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GCP Applied Technologies 개요

GCP는 글로벌 건축자재 기술 공급사로 콘크리트와 시멘트 혼화제 및 첨가제, 수송 중 콘크리트 관리 시스템인 VERIFI®, 고성능 방수 제품, 특수건설 제품 등을 공급한다. GCP의 제품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각종 건축물에 사용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pat.com

연락처

GCP Applied Technologies
Joseph DeCristofaro
+1 617.498.2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