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뛰어난 보안성의 WPA3 탑재한 고급형 제품 출시

Deco X20 차세대 WiFi 6 메시 와이파이

뉴스 제공
티피링크
2020-03-10 14:20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업체 티피링크(TP-Link)가 뛰어난 보안성의 WPA3를 탑재한 고급형 제품을 출시했다. 티피링크는 고객에게 WPA3를 제공하는 최초의 공급 업체 중 하나이다.

2017년 WPA2의 KRACK 공격 취약성이 발견된 이후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요구가 급증했다. Wi-Fi Alliance®는 2018년 Wi-Fi CERTIFIED WPA3™를 도입해 네트워크 보안을 더욱 강화했다. 네트워크 벤더들은 2019년까지 WPA3을 지원하는 제품을 추구했다. 이에 티피링크는 고객에게 WPA3를 탑재한 고급형 제품을 출시해 제공한다.

WPA2와 비교해 WPA3은 네 가지 주요 기능으로 네트워크 보안성을 향상시킨다.

·장치가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할 때 SAE(Simultaneous Authentication of Equals) 프로토콜을 사용해 보다 안전하게 통신을 수립
·192 bit키 기반 암호화로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보안 향상
·DPP 프로토콜로 IoT 장치를 추가하는 간단하고 안전한 프로세스
·OWE (Opportunistic Wireless Encryption)를 사용하여 공개 공용 네트워크의 보안 강화

◇WPA3 지원 라우터

홈 네트워크의 안전을 최대화하기 위해 티피링크는 WPA3 기술을 Wi-Fi 라우터 및 홈 메시 Wi-Fi 시스템에 도입하고 있다. 일부 티피링크 Wi-Fi 6 라우터에는 이미 WPA3가 탑재되어 있다.

예를 들어 새로 출시된 Wi-Fi 6 Deco 제품인 티피링크의 메시 Mesh Wi-Fi는 WPA3를 사용해 데이터 전송을 암호화한다. Deco X20은 최고의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하는 최초의 제품이다.

◇WPA3가 탑재된 AX1800 홈 메시 Wi-Fi 시스템(Deco X20)

WPA3- 엔터프라이즈 암호화의 경우 WPA3가 포함 된 Omada 액세스 포인트가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예정이므로 비즈니스 환경 및 공용 Wi-Fi의 보안이 더욱 강화된다.

티피링크는 네트워크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독점적 인 HomeCareTM, 방화벽, WPA3, Captive Portal이 있는 게스트 네트워크 등과 같은 고급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FAQ

Q1 : 휴대 전화가 WPA2 만 지원하는 경우 라우터가 WPA3을 지원하는 경우 WPA3 암호화를 사용할 수 있나?
A1 : 아니다. WPA3로 보호되는 Wi-Fi를 즐기려면 클라이언트와 라우터가 모두 WPA3을 지원해야 한다. 이 경우 라우터의 보안 모드를 WPA2-PSK로 설정하는 것이 좋다.

Q2: 휴대 전화가 WPA3를 지원하고 노트북이 WPA2 / WPA / WEP만 지원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
A2: 이론적으로 다른 암호화 방법을 가진 라우터와 클라이언트는 데이터를 전송할 수 없다. 결과적으로 TP-Link WPA3 제품은 WPA2 / WPA3 동시 연결의 암호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WPA3 / WPA2-MIX 보안 모드를 갖추고 있다.

데이터를 WPA2 클라이언트 및 WPA3 클라이언트로 동시에 전송하려면 TP-Link WPA3 제품의 보안 모드를 WPA3 / WPA2-MIX 모드로 설정해야 한다. 다른 브랜드의 라우터를 사용하는 경우 WPA3 / WPA2-MIX 모드를 지원하는지 주의해야 한다.

Q3 : WPA3 Wi-Fi를 사용하려면 새 라우터를 구입해야 하나?
A3 : 티피링크는 Wi-Fi 라우터, 데코 홈 메시 Wi-Fi 시스템 등을 포함해 WPA3가 장착 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했다. 기존 장치가 WPA3를 지원할 수있는 경우 WPA3 Wi-Fi를 즐기려면 펌웨어 만 업데이트 하면 된다. 새로운 장치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WPA3 제품 목록을 확인하려면 www.tp-link.com/wpa3/compatibility 를 방문하면 된다.

티피링크 개요

1996년에 설립된 전 세계 네트워크 공급 업체 WLAN시장 시장점유율 1위 티피링크(TP-Link)는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에 관여하는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킹 장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현재까지 IT 네트워크 분석 회사인 IDC에 의해 WLAN및 광대역 CPE장치의 최고 제공 업체로 선정되어 120개 이상의 국가에 공급하고 있다. IT분석 업체 IDC(WorldQuarterlyFinalWLANTracker-1Q1)에 따르면, 티피링크(TP-Link)는 전 세계 네트워크 공급 업체로서 WLAN시장에서 다시 한번 1위를 차지했다(2017 4분기 기준). 최신 IDC WLAN보고서에 따르면 티피링크(TP-Link)는 28분기 연속 소비자 WLAN 제품의 시장을 선도해왔다. 2017년 1분기 티피링크는 2002만 WLAN제품 출하를 달성했고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을 지난 분기보다 2.27% 증가됐다.

티피링크코리아 스마트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tplink
Deco X20 구매 링크: http://smartstore.naver.com/tplink/products/484387...

웹사이트: http://www.tp-link.co.kr

연락처

티피링크코리아
브랜드팀
Limi 팀장
070-4492-1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