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닉, 성공적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을 위한 무료 강의 서비스 개최

최적의 Consulting을 위한 전사적 차원의 마케팅 무료 강의 제공

뉴스 제공
브래닉
2020-03-10 09:20
서울--(뉴스와이어)--브래닉(대표 송석민)은 그동안의 오랜 컨설팅 경험으로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성공적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을 위한 무료 강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브래닉은 성공적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을 위한 강화책으로 이번에 고객사 대상 무료 Marketing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의 내용은 Marketing 이론에서부터 실제 적용 사례에 이르기까지 기업들이 전사적 차원에서 Marketing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내용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브래닉 송석민 대표는 “오랜 기간 마케팅 전문가로서 현업에서 Consulting을 진행하며 빠르게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기업의 규모와 각 기업이 속한 산업 시장의 경쟁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을 진행함에 있어 전사적 차원의 Marketing의 내재화가 필요하다고 절실히 느꼈다“며 ”대학과 기업을 대상으로 한 오랜 Marketing 강의 경험과 현업에서의 Consulting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전사적 차원의 마케팅 내재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사적 차원의 Marketing 내재화를 위한 무료 강의는 앞으로 Consulting을 진행할 고객사에 한해 시행될 예정이다.

브래닉 개요

브래닉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클리닉으로서 수없이 많이 존재하는 브랜드 및 비즈니스 실체들의 건강한 삶을 지속해갈 수 있도록 하는 유일무이한 브랜드 병원이다. 잘 성장한 브랜드들도, 또는 그렇지 못한 브랜드들도 각각의 그들만의 고충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브래닉은 항상 그들 옆에서 그들의 문제점을 보살피고 치료하여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방법으로는 컨설팅, 비즈니스 코칭, 교육, 강연 등이 있으며 여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b-renic.com

연락처

브래닉
한덕수 총괄실장
050-4978-23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