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Stars, 코로나19 방역조치에 대한 연구결과 발표

중국에서 전해진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 경험

2020-03-09 08:56
홍콩--(뉴스와이어)--Double Stars가 최근 전 세계로 퍼지는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에 대한 연구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방역조치에 대한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Double Stars는 연구 보고를 통해 중국이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에서 강한 동원 능력, 과감한 집행능력 및 이타주의적인 집체주의 정신을 보였다고 밝혔다. 중국은 10여일이라는 짧은 시간에 2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전문병원 2개를 건설했으며 도시와 농촌 기층까지 공개적이고 투명한 방역망을 구축했다. Double Stars는 중국이 강경한 종합성 비약물성 개입조치를 취해 효과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경로를 차단했으며 비약물성 개입조치는 주동적이고 적극적인 감시와 측정, 신속한 발견과 진단 및 격리, 엄격한 추적과 밀접 접촉자 격리 등을 말한다고 설명했다.

Jim Young Double Stars 수석 연구원은 “중국은 힘겨운 노력 끝에 방역 방면에서 총체적으로 평온하고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적으로 번지고 있어 세계보건기구는 코로나 바이러스 세계적인 위험 수위를 ‘높음’에서 ‘심각’으로 격상했다.

Double Stars는 중국이 취한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 조치는 세계에 중요한 경험을 제공했다며 봉쇄 조치는 감염을 막는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밝혔다. 이어 바이러스에는 국경이 없고 세계 각국은 이에 맞는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한다면서 너무 당황할 필요 없이 옳은 조치만 취한다면 감염을 억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Double Stars Ads는 세계 문화, 교육, 과학기술 연구 기구로서 전 세계에 15개 사무소와 200여명의 고문이 활동하고 있다. 또 부동한 업종과 부동한 국가에 대한 다방면의 연구와 분석을 통해 정부, 기업 및 투자자에 정확한 자문 보고를 제공해 준다.

연락처

Double Stars Advertisement
Pony Chen
+852559697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