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과 메이저코리아, 코로나19 예방 키트 대구·경북 저소득가정에 전달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20-03-06 13:38
서울--(뉴스와이어)--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은 메이저코리아가 후원한 코로나19 예방 KIT 10상자를 3일 대구·경북지역 저소득가정에 전달했다.

코로나19 위험도가 매우 높음으로 격상되고 확진자 수가 무섭게 증가하고 있다. 특별한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고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만 있어서 사회적 불안감이 크다.

이에 메이저코리아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생각해 마스크 총 160개와 손세정제, 티슈형 손소독제를 예방 KIT로 준비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줄면서 온라인 식료품 가격이 인상되자 저소득가정의 식비 부담을 덜기 위해 즉석밥과 즉석국도 준비했다.

메이저코리아는 맛, 위생안전, 고객만족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는 가공식품 전문기업으로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도 아끼지 않았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코로나19 예방 KIT를 대구·경북지역 등 소외계층에 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함께 동참할 기업의 연락을 계속 기다린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온라인사업팀
임경량
02-2612-4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