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셀스킨 프리미엄 손세정겔’ 초도물량 완판

GS리테일 등 국내 오프라인 채널 확보… 1차 물량 이어 향후 2차 물량 보급 계획 중

일본, 호주, 싱가포르, 홍콩 대리점 통해 해외 수출 판로 열어

뉴스 제공
지티지웰니스 코스닥 219750
2020-03-04 09:29
서울--(뉴스와이어)--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219750)가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이 초도물량 판매와 동시에 완판됐다고 4일 밝혔다.

지티지웰니스는 국내 총판 회사인 메트로이엔씨를 통해 전국 GS리테일에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을 보급하고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편의점은 소비자 접근성이 뛰어나고 진열 체계가 확실해, 생활 소모품인 손세정제 판매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창구로 평가됐으며 회사는 앞으로의 판매고 및 회사 매출 증진을 기대하고 있다.

이어 회사는 일본, 호주, 싱가포르, 홍콩(홍콩텔레콤) 4개국 대리점과 공급 계약을 체결해 제품 생산과 동시에 해외 수출도 시작했다. 회사가 기존에 확보했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빠른 수출로 확보가 가능했다는 설명이다.

회사는 오프라인 편의점 제품 공급과 4개국 수출로 초도 물량으로 준비했던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 12만개를 판매 개시 하루 만에 모두 완판했다.

지티지웰니스는 예상보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 빠르게 초도 물량이 판매 종료됐다며 2차 물량 24만개 생산을 준비하고 있으며 일일 6만 박스 생산을 위한 설비를 확장하고 있다. 원활한 공급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지티지웰니스의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은 오프라인 매장과 지티지웰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gtgwellness.co.kr/

연락처

지티지웰니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신영빈 대리
02-783-06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