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1080P 360도 회전 무선 카메라 홈 CCTV Tapo C200 발표

2020년 3월 6일 정식 발매

뉴스 제공
티피링크
2020-03-06 10:30
서울--(뉴스와이어)--티피링크는 1080P 360도 회전 무선 카메라 홈 CCTV Tapo C200를 발표했다.

23년 이상 네트워킹 솔루션에 전념하는 TP-Link는 새로운 보급형 브랜드인 Tapo로 스마트 홈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Tapo는 스마트 홈에 새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보다 스마트하고, 쉽고, 안전하게 생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새로운 제품 중 Tapo C200 팬/틸트 홈 보안 Wi-Fi 카메라는 집을 보호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다. 작지만 강력한 장치를 사용하면 가정의 중요한 것들을 볼 수 있다.

◇훌륭한 시야

1080p 해상도, 360° 수평 및 114° 수직 범위 및 최대 30피트의 야간 투시경을 갖춘 Tapo C200은 고품질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밤과 낮을 가리지 않고 원하는 것을 명확하고 뚜렷하게 볼 수 있다.

◇움직임 감지 및 인스턴트 경고

사람들이 물건을 훔치거나 훔치는 것에 대해 걱정된다면, 가족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집과 창고 또는 지하실 입구쪽으로 카메라를 설치하면 된다. 카메라의 감시 범위에서 움직임이 감지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다. Tapo C200은 도착 패키지 또는 의심스러운 침입에 대해 알려주며, 필요한 경우 원치 않는 방문자를 쫓아내기 위해 원격으로 조명이나 소리를 켤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아기나 애완동물 등 가족을 확인해야 할 때가 있다. 다른 방에서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면서 아기를 정기적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애완동물도 빼놓을 수 없는데, Tapo C200을 통해 애완동물이 곤경에 빠지거나 베이비시터가 아이를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애완동물이 가구에 올라갔다면 양방향 오디오를 사용하여 내려오게 할 수도 있다.

◇사생활 보호

카메라에 들어가기를 윈하지 않는 순간이 있을 때는 프라이버시 모드를 켜서 카메라 렌즈를 물리적으로 닫아 프라이버시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거기에 더해, 로컬 microSD 카드는 해킹을 방지할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 모든 것이 가능

무료 TP-Link Tapo 앱은 손가락 하나로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이전 녹화를 재생하려면 녹화 저장소를 확인하면 되며, 카메라를 선택하고 날짜와 시간별로 레코드가 정렬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것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다. 특정 시간에만 모니터링하려는 경우 앱에서 일정을 설정할 수 있다. 일정을 설정한 경우 움직임 감지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시간 동안 자동으로 기록된다.

특히 주의를 기울이려는 부분은 해당 위치를 비출 수 있도록 카메라를 사전 설정할 수 있다. 다음에 앱에 들어가면 해당 지점을 탭하여 카메라를 즉시 향해 돌릴 수 있다. 앱 인터페이스는 최대 4대의 카메라 화면을 동시에 표기가 가능하며, 그중 하나를 탭하면 자세히 볼 수 있다.

티피링크 개요

1996년에 설립된 전 세계 네트워크 공급 업체 WLAN시장 시장점유율 1위 티피링크(TP-Link)는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에 관여하는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킹 장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현재까지 IT 네트워크 분석 회사인 IDC에 의해 WLAN및 광대역 CPE장치의 최고 제공 업체로 선정되어 120개 이상의 국가에 공급하고 있다. IT분석 업체 IDC(WorldQuarterlyFinalWLANTracker-1Q1)에 따르면, 티피링크(TP-Link)는 전 세계 네트워크 공급 업체로서 WLAN시장에서 다시 한번 1위를 차지했다(2017 4분기 기준). 최신 IDC WLAN보고서에 따르면 티피링크(TP-Link)는 28분기 연속 소비자 WLAN 제품의 시장을 선도해왔다. 2017년 1분기 티피링크는 2002만 WLAN제품 출하를 달성했고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을 지난 분기보다 2.27% 증가됐다.

티피링크코리아 스마트스토어: http://storefarm.naver.com/tplink
Tapo C200 제품 구매링크: http://smartstore.naver.com/tplink/products/484094...

웹사이트: http://www.tp-link.co.kr

연락처

티피링크코리아
브랜드팀
Limi 팀장
070-4492-1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