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미세먼지예방 및 감염병예방부스 새롭게 선보여

코로나19 포함한 감염병예방교육 강화, 세계 최초 사회재난 미세먼지예방 교육 실시

뉴스 제공
태양
2020-02-26 14:35
서울--(뉴스와이어)--학교체험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태양이 코로나19로 중요성이 부각된 감염병예방교육과 세계 최초 사회재난으로 지정된 미세먼지예방교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감염병 예방이 중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태양의 체험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감염병예방교육은 코로나19에 대한 단순 예방법뿐 아니라 손 소독제 만들기, 손 세정 검사기를 이용한 손 씻기 교육 등을 통해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교육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미세먼지예방교육은 황사와 초미세먼지알기, 미세먼지 발생 시 행동요령, 미세먼지상황판 보는 법, 황사마스크 착용법, 황사마스크 만들기 등의 체험교육으로 구성되어 사회재난으로 지정된 미세먼지의 인식을 전환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다.

이처럼 태양은 앞으로도 사회재난 이슈에 빠르게 대응해 학생들이 환경 및 개인위생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신의 정보와 체험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태양 개요

태양은 국민의 보건안전교육을 실현해 보다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 사람의 안전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강소기업이다. 각종사고, 기상재해, 유행성질병등 응급처치를 요구하는 사례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현실에서 태양은 전문교육 장비로부터 생활 속 최초 목격자를 통한 응급조치 활성화를 목적으로 대중적 응급교육장비를 국내에서 제조 개발하고 있다. 수입품에 의존했던 교육환경을 국내제조라는 자부심으로 국산화와 현장의 의견을 경청하여 향후 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응급 보건 교육 용품을 산학연 및 정부사업을 통해서 개발 및 제작하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s://sunmedi.net/

연락처

태양
영업팀
김경남 차장
02-400-6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