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2020년 3월 2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Automotive Tech.AD Berlin에 참가

LiDAR이 ADAS와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에에서 맡는 중요한 역할에 대해 발표할 예정

뉴스 제공
LeddarTech
2020-02-26 09:13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과 활용도가 뛰어난 자동차 및 모빌리티 LiDAR 플랫폼을 제공하는 LeddarTech는 Automotive Tech.AD Berlin 행사에 전시 기업으로 참여하며 피에르 올리비에(Pierre Olivier) 최고기술책임자가 ‘자율주행용 고체 플래시 센서’를 주제로 연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 세션은 3월 2일 월요일 오전 8시 55분부터 9시 20분까지 진행된다. 올리비에 CTO는 ADAS와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용 생태계에서 LiDAR가 담당하는 역할 그리고 LiDAR 개발 플랫폼의 유망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또한 오후에는 TECH.AD의 인기 행사인 ‘Challenge Your Peers’에도 참석한다. 오후 4시부터 4시 45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션의 주제는 ‘레벨 5 자율주행 자동차용 안전한 센서 셋’이다.

유럽 지역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레벨 4 이상 자율주행 개발 컨퍼런스인 TECH.AD Berlin은 완전한 형태의 자율주행 달성을 위한 과제를 극복하는 것을 주제로 한다. Automotive Tech.AD는 유럽을 대표하는 지식 교환 이벤트로 자동차 자동화 분야에서 주도적 역할을 맡고 있는 이해 당사자들이 ‘개발 및 도입부터 양산에 이르는 과정’을 다루는 것을 목표로 한 자리에 모인다.

피에르 올리비에 LeddarTech CTO는 “자동차 산업은 레벨 3에서 레벨 5 자율주행 달성을 주도할 ADAS 솔루션의 혁신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을 거듭하는 중이다. 이 같은 혁신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면서 LiDAR 기술이 전면에 등장하고 있다”며 “베를린에서 열리는 이번 TECH.AD 행사에서 핵심 LiDAR 개발과 업계에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 다루는 한편 자동차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된 LeddarTech의 LiDAR용 플랫폼 모델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LeddarTech는 TECH.AD. 부스 20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Leddar™ Pixell과 플랫폼 기술을 시연할 예정이며 당사 직원들이 관람객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Pixell이 1월 Vehicle Intelligence & Transportation 부문 CES 2020 혁신상(Innovation Awards)을 수상한 만큼 이번 TECH.AD 행사는 LeddarTech가 어떻게 LiDAR의 미래를 열어 나가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확장성을 갖춘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플랫폼 개발 분야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Engine™은 자체 개발한 Leddar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자동차용 ADAS와 자율주행 역량과 관련해 7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는 등 최첨단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을 구현했다. LeddarTech는 또한 모빌리티 시장에서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로보택시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고체 LiDAR 모듈 솔루션들을 내놓고 있다. 이들 모듈은 모빌리티 시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다른 LiDAR 공급사들이 기반으로 할 수 있는 LeddarTech의 자동차, 모빌리티 플랫폼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 LeddarTech, LeddarEngine, LeddarSP, LeddarCore,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Daniel Aitken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