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Rim, 인도네시아의 니켈 공급 확대 전략을 주제로 한 기사에 소개

뉴스 제공
Pacific Rim Cobalt Corp
2020-02-25 11:14
뉴욕--(뉴스와이어)--Pacific Rim Cobalt Corp.(CSE:BOLT)(OTCQB:PCRCF)(XFRA:NXFE)는 자사를 주제로 한 사설이 NetworkNewsWire(‘NNW’)에 실렸다고 밝혔다.

NetworkNewsWire는 비상장 및 상장 기업 관련 뉴스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종합 금융 뉴스 및 출판 기업인 InvestorBrandNetwork(‘IBN’) 산하 40여 브랜드 중 하나다.

‘성장세에 있는 전기차 배터리 시장에 대한 공급을 위해 니켈 생산 통합에 나서고 있는 인도네시아’라는 제목의 사설 전문은 http://nnw.fm/9Dky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정부가 니켈 생산에 대한 지원에 나서고 화학 처리 공정을 위한 공장들이 현지에 세워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인도네시아는 니켈 함유 광석 생산지를 넘어 주요 비금속 시장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전기차 산업에 대한 인도네시아 정부의 적극적인 육성 계획은 현지 기업들의 적극적인 성장 계획에도 부합한다. 특히 Pacific Rim Cobalt Corp.(CSE:BOLT)(OTCQB:PCRCF)(XFRA:NXFE)의 경우 2019년 한 해 다양한 탐사가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보유한 부지에서 실시한 테스트 결과 상당한 양의 광물화 된 니켈과 코발트가 지표면 인근에서 발견되었다. 이 같은 결론은 2019년 하반기에 실시한 다양한 작업들이 거둔 성공에 기반하고 있다.

NetworkNewsWire 개요

NetworkNewsWire(‘NNW’)는 금융 뉴스 및 콘텐츠 판매 기업이자 InvestorBrandNetwork(‘IBN’) 산하 40여 브랜드 중 하나로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모든 타깃 시장, 산업 및 사람들에 정보를 알리는 NetworkWire를 통한 와이어 서비스 네트워크 액세스, (2)5000여뉴스 기관과의 기사 및 사설 신디케이션, (3)영향력을 극대화하는 차원 높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4)200만명에 가까운 팔로워들이 있는 Investor Brand Network(IBN) 네트워크에 소셜 미디어 배포, (5)완전하고 다양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6)NNW Prime을 통한 완전한 뉴스 커버리지. NNW는 기사를 제공하는 광범위한 저널리스트·작가 팀으로 구성된 다면적 조직이 기고하며, 광범위한 투자자, 소비자, 기자 및 일반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사기업과 상장 기업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회사다. NNW는 오늘날의 시장이 처한 과잉 정보의 장벽을 꿰뚫고 고객 기업의 역량을 대중에게 전파함으로써 고객사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시성을 제공하는 한편, 회사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NNW는 뉴스, 콘텐츠, 정보가 융합되는 장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NetworkNewsWire.com 을 참고하면 된다.

NNW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어디에 게재, 재게재 되든)에 적용되는 NetworkNewsWire 웹사이트의 모든 이용약관 및 면책조항을 확인해야 한다. http://NNW.fm/Disclaimer

Pacific Rim Cobalt Corp. 개요

Pacific Rim Cobalt는 캐나다의 탐사 기업으로 생산 가능한 등급의 니켈과 코발트 광상(鑛床) 인수와 개발 그리고 성장세에 있는 리튬이온 배터리 산업에 사용될 핵심 원자재 공급에 중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PacificRimCobal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미국 1993년 증권법(개정판 포함) 27A항 및 1934년 증권거래법(개정판 포함) 21E항에 정의된 미래 전망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미래 전망적 진술은 미래 사건이나 회사의 미래 성과에 관한 현재의 기대치 및 가정에 근거하며, 따라서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예측에 불과하고 본 문서 작성일 기준의 상태만 다루는 것이므로 독자는 이러한 미래 전망적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한 진술을 평가할 때, 잠재 투자자는 이 보도 자료에서 거론되고 당사의 SEC(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제출 문서에 명시된 사안들을 신중히 검토하여야 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하여 당사의 실제 결과가 이 미래예측진술에 언급된 바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연락처

NetworkWire
212-418-12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Pacific Rim Cobalt Corp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