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원 거래소, ETH·USDT 정기 재테크 프로젝트 출시

25일 오후 1시 신청 마감

뉴스 제공
빅원
2020-02-24 17: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빅원(BigONE)의 재테크 프로젝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빅원은 24일 최근 새로 출시한 ETH·USDT 정기 재테크 상품에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다른 거래소와 차별화된 상품이다.

상품은 24일 오후 1시 부터 25일 오후 1시까지 모집하고 있다. USDT를 30일 스테이킹하면 연 수익 8%, ETH는 30일 스테이킹하면 연 수익 4%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빅원은 이번 상품 이후에도 이와 같은 새로운 재테크 상품을 상시 출시해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출시 예정인 재테크 프로젝트는 보유하고 있는 코인, 수량, 기간을 입력하여 투자하면 기간과 수량에 따라 많게는 4% 이상의 이율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빅원 측 설명이다.

0.1개부터 투자가 가능해 부담이 없고 이용방법이 손쉬워 본인이 원할 때 잃을 걱정 없이 지정된 기간만 투자하면 되는 간편한 방식이다. 이 같은 상품 출시 소식은 이미 국내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다른 거래소와는 다르게 빅원의 재테크 프로젝트는 상시 진행하고 있어 언제든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빅원은 빅프록시(BigProxy)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암호화폐 EOS를 보유하고 있으면 EOS 투표 권한을 BigONE에 위임하고 그 대가로 EOS를 받는 시스템이다. 거래소 지갑이 아닌 개인지갑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EOS를 가지고만 있어도 3.26% 수익을 보장한다. EOS 보유량이 세계 2 수준으로 많은 국내 투자자들에게는 더욱 큰 인기를 끌만한 프로젝트다.

빅원 개요

빅원은 암호 화폐 통계 사이트 코인 마켓 캡 기준 포트폴리오 30 위권의 글로벌 암호 화폐 거래소다. 128 개 이상의 코인 또는 토큰이 상장되어 있으며 총 5백만 명 이상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주요 거래소 중 하나다. 빅원 팀은 설립 이래 단 한 번도 도난당한 적이 없는 안전성과 온라인상에서 양질의 화폐 거래로 유명한 YUNBI닷컴 출신이다. 빅원은 중국 비트코인 재벌 리샤오라이가 투자한 거래소로 이미 안전성과 보안이 보장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성실과 Win-win을 바탕으로 한 빅원은 은행 수준의 보안과 100% 자산 보유를 원칙으로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보장하는 최상의 기술로 이용자들의 자산 관리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빅원팀은 5년간의 풍부한 디지털 화폐 거래 관리 경험을 통해 앞으로 벌어질 디지털 화폐 시장을 철저히 대비하고 새로운 세상을 개척하는데 크게 일조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bigone.com

연락처

빅원 홍보대행
케이이지코리아
김용 이사
02-773-85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