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직스 ANX7580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LG 듀얼 스크린 휴대용 모바일 기기 지원

2020-02-27 23:05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Inc.)의 MIPI-DSI 디스플레이 컨트롤러용 슬림포트 ANX7580 디스플레이포트(SlimPort® ANX7580 DisplayPort™)가 최근 LG V60 씽큐(ThinQ)와 듀얼스크린 및 다양한 휴대용 PC 게임기에 탑재된 것을 비롯해 다수 장치에 구축됐다고 회사 측이 발표했다.

ANX7580은 단일 패널용 4레인 디스플레이포트 1.4 입력 및 4 MIPI 레인을 바탕으로 내·외장 GPU(그래픽 처리 장치) 및 듀얼 클램셸 디스플레이 기기에 사용되는 MIPI 디스플레이에 연결된다. 이들 애플리케이션은 아래와 같은 ANX7580의 핵심 장점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디스플레이포트 및 내장 디스플레이포트(eDP) 지원
· ARM, x86 및 기타 컴퓨팅 아키텍처 지원
· 동영상 콘텐츠 보호 및 하이파이 오디오 등 고대역 디지털 콘텐츠 보호(HDCP) 지원
· 소면적(4x4 mm2) 저전력(150mW 이하) 아키텍처
· 시장 신속 출시를 위한 턴키형 레퍼런스 디자인

마이클 칭(Michael Ching) 아날로직스 마케팅 부사장은 “혁신과 개선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고객의 성공을 돕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아날로직스의 로드맵에 추진력을 제공한다”며 “고객사는 극한 멀티태스커 대부분을 만족시킬 차별화된 듀얼 스크린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사용자는 두 화면에 애플리케이션을 각각 열 수 있고 한 애플리케이션을 두 화면으로 확장할 수도 있다”며 “게이머들은 한 스크린을 컨트롤 패드로 활용할 수 있고 멀티태스커는 두 가지 앱을 동시에 작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폼팩터의 장점은 듀얼 스크린 액세서리를 필요에 따라 장착하거나 뗄 수 있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ANX7580은 현재 양산 중이다.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개요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는 스마트폰, 노트북, AR/VR 머리 장착 디스플레이(head mounted displays) 등의 휴대 장치부터 고화질 TV 및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멀티미디어 시장용 반도체를 설계 및 제조하고 있다. 아날로직스는 고속 신호 변환기와 슬림포트 제품군을 포함해 디스플레이포트용 종단 간 인터페이스 연결 반도체 솔루션 제공 분야의 시장 선도기업이며 저전력 고속 타이밍 컨트롤러 솔루션 같은 디스플레이 패널 컨트롤러 분야의 업계 선두주자다.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표준은 고해상 동영상과 오디오를 위한 혁신적인 패킷화 디지털 인터페이스로 영상전자표준화위원회(Video Electronics Standards Association, VESA)가 개발했다. 슬림포트 브랜드 제품은 디스플레이포트와 MyDP(Mobility DisplayPort) 및 USB 타입-C 커넥터 관련 디스플레이포트 변경 모드 표준을 준수한다.

아날로직스 디스플레이 패널 타이밍 컨트롤러는 세계 최저전력 및 최소형 패키징을 제공하며 독점적인 이미지 강화 기능으로 최신 HDR 패널에서 보다 정밀한 색상을 구현하고 더 얇은 베젤과 원활한 프레임 속도를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nalogix.comwww.slimport.com), 트위터(@Analogix 및 @SlimPortConnect), 링크드인을 통해 볼 수 있다.

Analogix와 SlimPort는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상호는 개별 소유기업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1776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nalogi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날로직스 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마이클 칭(Michael Ching)
+1 408-988-8848
marcom@analog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