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새 학기 맞아 건강한 성장 돕는 틴·키즈 침구 출시

100% 식물성 섬유, 알러지 케어, 아토피 예방 등 성장기 아이들에 최적화

차분한 모던 디자인의 ‘라이키’, 상상력 자극하는 ‘에이비씨’ 등 연령별 맞춤 침구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특허 기술력 집약해 아이들의 건강한 잠자리 지원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0-02-24 12:58
서울--(뉴스와이어)--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가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아이들을 위한 틴·키즈 침구를 출시했다.

이브자리 틴·키즈 제품은 호르몬 변화로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도록 면, 모달 등 100% 순수 식물성 섬유를 사용했다. 또 자연에서 추출한 편백나무, 로즈제라늄, 제충국으로 가공해 집먼지진드기 접근을 차단하는 알러지 케어 기능을 더했다. 항균 기능도 있어 아토피 예방에 효과적이다.

‘라이키’는 면40수 트윌 소재로 수분 흡발산성이 우수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톡톡한 내구성으로 잦은 세탁에도 원단이 해짐 없이 견고하다. 넓은 스트라이프를 그레이 색상으로 배색하고 디자인 포인트로 이불 안쪽 면에 안정감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차분한 블루톤을 사용했다. 모던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10대 청소년부터 성인 싱글까지 추천이 가능하다. 가격은 매트 커버 세트 SS 사이즈 19만9000원이다.

‘에이비씨’는 60수 모달아사 소재다.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흡수력으로 민감한 피부 보호를 도와준다. 또 가볍고 선명한 색감을 오래 유지해 실용적이다. 알파벳 기호를 동물, 자동차로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놀이 이불, 학습 이불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차렵, 패드, 베개커버 3점 세트 SS 사이즈 기준 20만5000원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는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주요 연구 성과인 ‘천연 섬유 및 재료의 항균, 소취 가공 방법’에 관한 특허 기술력을 집약해 아이들의 건강한 잠자리를 지원하고 있다”며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건강한 잠을 이브자리 침구를 통해 선물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영유아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별 맞춤 침구를 선보여왔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무민 캐릭터를 담은 ‘무민 침구’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인기 캐릭터를 이용한 ‘라인프렌즈 침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AE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